3월말 어처구니 없는 사고 있었지만 작성자백호아빠(송재길/충남아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이크 잘못이 아니니 미워할 수 없고,수리완료 후 잘 다니고 있습니다.수리과정에서 도움주신 박원영님 감사합니다.다음 타이어 교체주기에 앞휠만 은색으로 바꾸면 완벽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은별(박윤/경기고양) | 작성시간 26.06.22 new 별일 아니길 바랍니다.그저 안전이 최고에요! 답댓글 작성자백호아빠(송재길/충남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열흘정도 병원에 있었고 지금은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