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3월말 어처구니 없는 사고 있었지만

작성자백호아빠(송재길/충남아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65 목록 댓글 2

바이크 잘못이 아니니 미워할 수 없고,

수리완료 후 잘 다니고 있습니다.

수리과정에서 도움주신 박원영님 감사합니다.

다음 타이어 교체주기에 앞휠만 은색으로 바꾸면 완벽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은별(박윤/경기고양) | 작성시간 26.06.22 new 별일 아니길 바랍니다.
    그저 안전이 최고에요!
  • 답댓글 작성자백호아빠(송재길/충남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열흘정도 병원에 있었고 지금은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