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양식 임의 수정 금지
* 타 카페 양식 복사 사용 금지
* 모터사이클 관련 용품외 게시금지
* 신규회원 등업완료 후 한달간은 장터 이용 판매불가 (구매활동은 가능)
* 1일 판매 게시글 3개 이하로 제한(3개 이상의 부품 판매시 한 게시글에 취합하여 게시)
* 판매글 삭제금지(적발시 30일~영구 활동정지), 업데이트 및 재등록 요망
* 판매 완료후 판매게시글 및 판매내용 삭제금지 (적발시 30일~영구 활동정지)
* 판매글 재등록시 판매가격 인하 필수 (적발시 30일~영구활동정지)
***판매하는 물품의 실물 사진!! 및 실명인증!! (친필메모) 이 누락될 경우 글 삭제됩니다.***
* 위 사항 미준수시 무통보 삭제
* 모델 : 16년식 1200gsa에 사용
* 년식 :
* 색상 :
* 품목 : 각각
* 가격 : 각각
* 전화번호 : 010-3332-5114
* 비고 : 모든제품 직거래 (부천,인천계양)또는 착불###
* 사진 :
택배거래는 안전거래 http://www.safeu.co.kr/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 모든제품 직거래 (부천,인천계양)또는 착불###
#### 모든제품 직거래 (부천,인천계양)또는 착불###
#### 모든제품 직거래 (부천,인천계양)또는 착불###
16년식 r1200gsa 에 장착 탈거한 제품들입니다.
택배거래시 노클레임 노리턴
새벽3시까지 연락 가능합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로부 (Loboo)핸들라이저
r1200gs r1250gs x100xr
40,000원
[완료] 바크버스터(barkbusters)너클가드/핸드가드
r1200gs
프레임은 sw-모텍제품/블랙 (sw모텍과 바크버스터는 같은 oem제조사입니다 동일제품으로 보셔도 됩니다) 상태는 사진 확인 해 주세요
정품 랠리시트
120,000원
[완료]스키드플레이트/하단가드 - 투라텍(touratech)
투라텍제품 상태 사진 확인 해 주세요
[완료]지크엔진오일 M7 10W40
10통있습니다 5개씩 묶음판매합니다
#바크버스터 #핸들가드 #너클가드 #엔진오일 #지크 #투라텍 #엔진가드 #스키드플레이트 #랠리시트 #시트 #로부 #핸들라이저 #라이저 #클라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팔도비빌놈(고동협/경기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많이들 쓰시는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나
-
작성자오리이뻐(이우영/서울중랑) 작성시간 26.06.06 너클가드 16년 어드방에 장착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팔도비빌놈(고동협/경기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16년 어드방에 장착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리이뻐(이우영/서울중랑) 작성시간 26.06.08 팔도비빌놈(고동협/경기부천) 구입희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팔도비빌놈(고동협/경기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리이뻐(이우영/서울중랑) 판매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