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13-14일 볼음도

작성자남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50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연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총무님 쎈스있는 한장면
    한장면 잘봤습니다. 늘감사해요 ~♡
  • 작성자개나리 | 작성시간 26.06.15 사진봉사 감사해요 ㅡ
    수고했어요ㅡ
  • 작성자무이 | 작성시간 26.06.15 아 호박죽..
    진짜 맛있었는데...
    개나리님은 참~~~못하는것도 없어요..
    배에서의 센스있는 호박죽...

    사진보니...뿌리님 엄청 수고하셨네요..
    그 큰 농어를 ㅎㅎㅎ

    아이구 그동안 난 뭘하고 놀고 있었지?..
    사진으로 보니 뒤에서 애쓰고 힘쓴
    친구들 덕분에 편히 지냈구만요~~~

    사진 감사해요...남주님..
    방풍숲 가는길...너무 아름답구만요~~
  • 작성자영희 | 작성시간 26.06.15 와~아~
    즐건모습들 언제 요렇게나 마니 찍었나여~~
    이번여행 가슴팍에 꽉~박아놀께용..^^
  • 작성자고은비(미옥) | 작성시간 26.06.16 그 자리에 없었어도
    누가
    언제
    무엇을
    어떻게 했는지를
    한눈에 다 알아볼 수 있어요
    사진도 너무들 이쁘게 나오고요
    총무님 수고 많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