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13-14일 볼음도

작성자남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5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내 | 작성시간 26.06.14 마른자리 진자리 챙기며
    먹거리까지 신경써주는
    총무님 매일 고맙고 미안하기만 하니 우짠데요
    몸살이나 안나야 할텐데~
    제주에 갔다와서 쉬지도 못 하고 섬엘 갔으니~~
    그리고 갯벌도 못 나가고
    함께 체험을 못 해서
    아쉬웠어요~~ㅠ
  • 작성자주연 | 작성시간 26.06.15 행복한 친구님들 모습 잘봤습니다. 건강 잘 챙기셔요
    불음도 그섬에 가고싶은 마음 진심 입니다. ㅎ
  • 작성자개나리 | 작성시간 26.06.15 항상수고해주는총무님 감사합니다 ㅡ
  • 작성자무이 | 작성시간 26.06.15 와~~~~~~~~~~
    처음부터 끝까지 골고루 사진이
    찍혔네요...ㅎㅎ

    모두의 기분까지 얼굴에 골고루 나타나있는
    사진들이 기분좋은 시작을 알리는 것처럼
    사진보며 내내 추억을 떠올리게 됩니다.
    함께 했으면 모두다 느꼈을 그시간 그 순간들 ..
    역시 사진이 다 말해줍니다.

    냄새 풀풀나는 화장실 벽에 벽화를 그려놓으니
    어쩔수없이 그속에 포함되어 사진을 찍는
    우리들의 시간들....낄낄낄 ㅎㅎㅎㅎㅎㅎ

    그순간 순간을 잡아주고 기억하게 남겨주는
    남주님 최곱니다~~~~~~~~~
  • 작성자고은비(미옥) | 작성시간 26.06.16 사진을 보니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섬입니다
    친구들의 표정에서
    우리 지금 행복해를 읽을 수 있었어요
    모두 총무님 덕분이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