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윌11일(토요일) 정기산행

작성자한성구(승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301 목록 댓글 36

완연한 여름 바다가
부르고 산이 메아리지는 계곡으로 칭구님들 과 함께 풍덩풍덩 물놀이 떠납니다ㅡㅡ가까운 계곡 관악산 ㅡ
만나는 장소; 지하철 2호선 낙성대역 4번출구안
시간:오전 10시30분까지 자세한것은 좀더 있다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주 | 작성시간 26.06.21 오모니낫~
    관악산 도사님이 뭔 겸손을~ㅎ 반가워요~^^
  • 작성자한성구(승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환영합니다 ㅎㅎ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몸이 영~ㅎ 션찮아요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째요
    션찮으면 안되는데~ㅎ
    근데 우리들 모두 예전같지 않음은 다 같을거예요~
    짧은산행에 계곡물에서 놀다올거니 너무 걱정마세요
    환영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한성구(승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칭구들 하고 함께 하면 에너지 뿜뿜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