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 오체투지 갔다가 첫날 훈련했는데, 오늘 하루종일 힘들더라구요. 오늘 지방 내려온다고 회식 참여도 못했네요.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john1928 작성시간 09.06.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