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회사이번달까지만하고그만둡니다 진정한비디오파이터로 거듭나겟슴다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4.15
-
그래~ 시합을 즐겨라~~~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4
-
정말재밌었고 많이 배운 시합이었습니다!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8.04.14
-
다카다 노부히코.. 역시 넌 남자엿다.... 실천으로 보여준 1인...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4.14
-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이기건지건 뭔가를 했다는게 더욱 중요하죠. 말로만떠드는것은 누구나할수있지만 실천은 아무나 할수 없는것이죠.^^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4
-
순성아 넌 오늘 원장님과 나 때문에..상대편 세컨에게도 정당한 승리로 인정받은 셈이다.. 글구 다시 경기 햇어도 너가 이겻을거라고 생각해서 그랫다..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4.14
-
체스도 좋고 장기도 좋다~ 함 할까? 뷔디오 화이러~ ?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3
-
바둑말고체스하실분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4.13
-
타이젬 고수방은? 바둑 방이냐? 오태야.. 나도 4급~6급 사이 왔다갔다 하는데... 어떻게 한번 해보지 않으련? 내가 5점 정도 깔고 하면 어떨까?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3
-
보건 형님 타이젬 고수방 2번에서 만나여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4.12
-
내일 비온답니다... 참고들 하세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4.12
-
가끔가다가 바둑을 두는데 그리좋은실력은 아니지.... 재미삼아^^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2
-
오태사범 바둑한판 둡시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2
-
시합 임박!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8.04.11
-
진태 너와나의배에는 항상 "왕"자가아닌 "삼"자가 세겨져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1
-
뷔디오 화이러! 힘내~ 그 배에 있는 선을 버리고 식스팩으로 장식하렴~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1
-
갈벙기술은안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4.11
-
진태야 갈벙에게서 전화왔는데 비디오 판독 확실이 하란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1
-
SONG HYEONG KEUN 킵잇업!!!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0
-
블래어 윗치 ??? 같은기법인데도 이거 뭐야하게하는 영화... 악당도없고 선한사람도없는 자기들끼리 북치고 장구치는 영화 차라리 "오픈워터"가 한수위^^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