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회사이번달까지만하고그만둡니다 진정한비디오파이터로 거듭나겟슴다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4.15
  • 그래~ 시합을 즐겨라~~~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4
  • 정말재밌었고 많이 배운 시합이었습니다!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8.04.14
  • 다카다 노부히코.. 역시 넌 남자엿다.... 실천으로 보여준 1인...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4.14
  •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이기건지건 뭔가를 했다는게 더욱 중요하죠. 말로만떠드는것은 누구나할수있지만 실천은 아무나 할수 없는것이죠.^^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4
  • 순성아 넌 오늘 원장님과 나 때문에..상대편 세컨에게도 정당한 승리로 인정받은 셈이다.. 글구 다시 경기 햇어도 너가 이겻을거라고 생각해서 그랫다..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4.14
  • 체스도 좋고 장기도 좋다~ 함 할까? 뷔디오 화이러~ ?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3
  • 바둑말고체스하실분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4.13
  • 타이젬 고수방은? 바둑 방이냐? 오태야.. 나도 4급~6급 사이 왔다갔다 하는데... 어떻게 한번 해보지 않으련? 내가 5점 정도 깔고 하면 어떨까?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3
  • 보건 형님 타이젬 고수방 2번에서 만나여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4.12
  • 내일 비온답니다... 참고들 하세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4.12
  • 가끔가다가 바둑을 두는데 그리좋은실력은 아니지.... 재미삼아^^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2
  • 오태사범 바둑한판 둡시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2
  • 시합 임박!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8.04.11
  • 진태 너와나의배에는 항상 "왕"자가아닌 "삼"자가 세겨져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1
  • 뷔디오 화이러! 힘내~ 그 배에 있는 선을 버리고 식스팩으로 장식하렴~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1
  • 갈벙기술은안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4.11
  • 진태야 갈벙에게서 전화왔는데 비디오 판독 확실이 하란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1
  • SONG HYEONG KEUN 킵잇업!!!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10
  • 블래어 윗치 ??? 같은기법인데도 이거 뭐야하게하는 영화... 악당도없고 선한사람도없는 자기들끼리 북치고 장구치는 영화 차라리 "오픈워터"가 한수위^^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10
이전페이지 96 97 98 99 현재페이지 10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