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잘은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그거맞나?ㅋㅋㅋㅋ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4.10
  • 진태씨! 블레어 윗치 말씀하시는거져?ㅋ 작성자 최승환. 작성시간 08.04.10
  • 비디오파이터? 뷔디오 화이러!~ 진퇴!~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4.09
  • 진태야 공포영화는 역시 태국공포영화가 최고~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09
  • 오늘부터 새롭게태어납니다 비디오파이터라불러주세요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4.09
  • 클로버필드이전에 같은기법으로 공포영화가 제작됐던게있습니다 그거한번보세요 기억이안나네요제목은 ,,,,,,,제가공포영화는 재밋게보는데 그건 진짜 뒤집니다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8.04.09
  • 1인칭으로보는 괴물영화.... 모든 장면이 켐코더로 찍은걱같은 다큐스타일의 영화라고 해야하나? 마지막장면에나오는 괴물은 섬득하더만.... 자유의여신상 목날아가는것도 인상적이고....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08
  • 클로버 필드 감상하세요. 정말 대단한 영화였습니다. 뭐든지 선입견을 가지면 정확한 판단이 어려운법.....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4.07
  • 맬번오시면 연락주세요 여기도 주짓수하는사람들많아요.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8.04.07
  • MARC 본관 식구들과 땀 흘리고 싶네요. 저는 요새 주말에 원장님께 지도 받으며 식구분들과 구르던 시간이 많이 생각나네요.^^ 행복한 한 주 배달갑니다. 작성자 주천 작성시간 08.04.05
  • 저도 3일때 감기몸살과 전쟁중 ...ㅜㅜ 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자 최승환. 작성시간 08.04.05
  • 너 그거 나한테 가져간거 같다.. 난 회복중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4.04
  • 시합날짜가 가까워져 긴장이 되서 그런지.. 감기몸살과 목감기가 갑자기 와버리네요..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8.04.04
  • 배고픕니다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8.04.03
  • 하이원 스키장... 어제 폐장했습니다... 원래는 4월까지 운영한다구 했는데 온난화로 인해 어제 폐장했네요... 그런데 폐장 이후 눈이 왔네요... 헐~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3.31
  • 출석 음 붙잡고 늘어지는것 되게 힘든건데...대단들하다. 작성자 열흘만 젊었어도! 작성시간 08.03.28
  • 백전불패의 명장 조자룡... 용의부활 기대됨...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3.27
  • 금일 주주총회로 인해 비상근무하구... 오늘 씨프트 회식이 있어서 좀 전에 들어왔습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3.26
  • 2주만에 4줄되써요...^_^... 왕감사요~ 여름에 갈께요. 지금 돈 벌고 이써요.ㅋ 작성자 데드리프트가좋다! 작성시간 08.03.25
  • 4/13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8.03.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