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엉 오태~ 연수원은 4월까지 있을 예정이니 끝나기 전 외출 나왔을때 원장님과 식구들 위문차 방문하마... 새벽마다 졸린 눈 비비며 웨이트 했더니 갑바가 뽈록 나오기 시작한다...ㅋㅋ 85Kg까지 찌워볼랜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8.02.15
-
불광동의 한 중학교 근처를 지나다가 졸업을 만끽하며 입에 담배를 문 예비 고딩들을 봣을땐 ㅎㄷㄷ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8.02.14
-
오늘 졸업하시는 분들 모두 축하합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2.14
-
marc가족모두모두 사랑합니다. 우린전생에 가족이었을거얌~ 흥부네놀부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2.13
-
진우형 연수원 기간 끝나면 한번 들러주세여.. 사람들이 형을 애타게 찾고 잇음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2.13
-
저녁식사 마치고 보안실에서 잠시 들렀다 갑니다... 다들 저녁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2.11
-
국보1호의 훼손은 또다른 대한민국의 새로운 신호탄일거라 믿습니다. 썪어들어가는 한국의 모든 행정과 정치.. 경제를 다시 되돌아 보게 하는 뜻일수 있다고 봅니다. 마음이 더 개운해 졌습니다~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2.11
-
여기 용인 연수원입니다. 매일 새벽2~3시에 자서 5시에 일어나네요. 거의 갈아받기 수준의 업무 강도입니다...내일부터 추워진다는데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8.02.11
-
아무튼저는 연휴기간중 과음과식으로 운동좀열심히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8.02.11
-
새해 복들 많이 챙기셨는지요~ ㅎㅎ 연초부터 국보1호가타버리질않나...불길한예감이....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8.02.11
-
2시간 일하고 30분 대기... 대기때도 근무 지원~ 오늘 죽어납니다... ㅎ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2.08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drift_king
작성시간
08.02.08
-
50대 갱년기 여자는 떡국보단 만두국을 먹으라고 하던데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2.07
-
떡만두국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8.02.06
-
어제는 지관장님의 삼겹살.. 오늘은 최사범의 핏자.. 내일은?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2.05
-
메이디 인 차이나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다는 어떤 문장을 봤는데.. 정말 심각한 메이드 인 차이나..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2.05
-
심사 끝나고 비상 회식으로 인해 생체리듬이 균형을 잃어 감기에 걸렷습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2.05
-
회사에서 글씁니당 ㅋㅋ내일은 전주가는군뇨 다들설연휴잘보내시세요~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8.02.04
-
연이은 비상근무로 생체리듬이 균형을 잃어 감기에 걸렸습니다... 목이 잠겨서 답답하네요...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2.04
-
요즘 카페 들어오기가 넘 힘드네요... 비상때문에 지금 바로 출동해야합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2.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