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일심사하는군요!다들힘내시고! 저도내일은 참여를~!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8.01.31
-
신경치료햇더니 아주편하고좋음 흐흐하헤헤헤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8.01.31
-
스트레칭 맨날 하다 어제 시간 없어서 안햇더니.. 몸이 좀 안좋은거 같음..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1.29
-
치통 얘기때문에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1년에 한두번은 스케일링을 해야한다는군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1.28
-
치통이 무진장심하네요;;;;뭐이거 진짜 사람을죽이는고통이네요 이빨갈아엎고 금니로바꾼데가이렇게됀건데;참 이거 진짜 에이에스를받아야겟네요 아이고나죽네 ㅠ 저희게임 2월중반에 클로즈베타합니다 푸헿 회사나가니깐 밥도재때주고너무좋아요 ㅋㅋ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8.01.27
-
비상근무 마치고 좀 전에 퇴근했습니다... 정상적인 퇴근시간보다 7시간 이상 늦게 퇴근했네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1.27
-
낼 아침에 퇴근 못 할 껄 생각하니 벌써부터 맘이 무겁네요... 협력업체 노동조합 총파업~ 야외 시위 예정...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1.26
-
나 가요~ ㅂㅂ2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8.01.25
-
미스트는 미들급과 관련이 있는게 아닌가 의구심이..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1.25
-
요즘 인생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늘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시길~ ^^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8.01.25
-
아~ 그리고 영화 "미스트" 꼭보시길 절망적인 반전이라고 해야하나 마지막 엔딩장면이 날 너무 혼란스럽게합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1.25
-
요즘 변비에 치질에 걷기운동하고부터 발바닥이 아파오고..... 허리도 아프고 온몸이 파김치군요 ㅜㅜ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1.25
-
내가 평일에 주로 하는것 두가지.. 주짓수와 주식.. 합쳐서 일명 주식스...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1.23
-
오늘 첨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리셌습니다^^ 혹 시흥 정왕쪽으론 체육관이없는지요?
작성자
복받는집
작성시간
08.01.22
-
강원랜드 주식을 사야할 시기인거 같습니다..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1.22
-
정말 큰일 입니다...ㅡㅡ;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8.01.22
-
밤새도록 눈이 오네요... ㅎㅎ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1.21
-
헐... 아직 30cm정도 눈이 더 온다네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1.20
-
강원도엔 지금 펄펄 눈이옵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1.20
-
카지노 입장객 최고기록 갱신~ 1만 3천 6백여명 돌파...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1.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