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총살은 면하겠군~ㅡㅡ; 죽은 해병대원만 안타깝다..... 이런사람은 '태형'에처해야 하는데....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2.12
-
K-2총기랑 실탄 75발, 수류탄, 유탄 모두 발견됐다는군요... <KBS뉴스속보>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2.12
-
핵꿀밤???? 저리가 귀찮아 앞차기????로또 니킥???? 최홍만경기이후 나온 홍만의 필살기라 한던데....^^ s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2.10
-
정확히 18년전 해어졌던 첫사랑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설레여야하지만 지나간 시간은 어쩔수없다는... 나도 그녀도 나이먹어가는현실 --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2.09
-
자유로운분위기로 메달을수거하는 우리도장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2.08
-
관장님 귀국하셨나요? 암튼 담주에나 뵈야겠습니다. 부상 땜에 이번주는 대마찌 입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2.07
-
잘다녀오셨나요?ㅋ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7.12.07
-
오리야 수도권 대회 금메달 은메달 빨리 반납해라 마지막 경고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2.06
-
배순성 금둘(반납) , 이광하 금둘 , 김민식(리버) 금둘 신속히 반납 하시길.. 태클 들어감...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2.06
-
블루벨트들~ 회원들이 땃던 그동안의 메달까지 모두 거둬둬~ 아카데미에 걸어놔야 겠어~ 뭐! 가져오기 싫은 회원들은 알아서 하고.. ㅡㅡ+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7.12.05
-
우유는 어릴때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2.04
-
우유를 마시면서 우유를 배달하는 사람은 더욱 건강한것이겠네..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7.12.03
-
우유를 마시는 사람보다 우유를 배달하는 사람이 더 건강하다구 하더군요... 요즘 사람들은 몸에 좋은 건 엄청 먹는데 오태씨 말대로 그게 운동의 효과를 대신하지는 못하는 것 같네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2.02
-
조선시대에는 없었다는 현대인만의 질병 당뇨, 고혈압, 비만 등은 너무 잘먹어서 생긴다는 ㅋㅋ.. p.s 그래도 못먹어서 생기는 영양실조 보다는 난거 같음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30
-
하루쯤은 먹는 걸 위해 투자 할 수도 있겠죠 ㅎ
작성자
비틀소년
작성시간
07.11.28
-
죽기위해 삽니다!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1.28
-
인간은 살기위해 먹는가 먹기위해 사는가?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1.28
-
ㅡ.ㅡ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7.11.25
-
알긴 아는군!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1.25
-
안힘들고 체력을 증가시키고싶다는 아주 얍삽한생각이 요즘많이들고있습니다~..ㅋㅋ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7.11.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