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총살은 면하겠군~ㅡㅡ; 죽은 해병대원만 안타깝다..... 이런사람은 '태형'에처해야 하는데....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2.12
  • K-2총기랑 실탄 75발, 수류탄, 유탄 모두 발견됐다는군요... <KBS뉴스속보>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2.12
  • 핵꿀밤???? 저리가 귀찮아 앞차기????로또 니킥???? 최홍만경기이후 나온 홍만의 필살기라 한던데....^^ s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2.10
  • 정확히 18년전 해어졌던 첫사랑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설레여야하지만 지나간 시간은 어쩔수없다는... 나도 그녀도 나이먹어가는현실 --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2.09
  • 자유로운분위기로 메달을수거하는 우리도장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2.08
  • 관장님 귀국하셨나요? 암튼 담주에나 뵈야겠습니다. 부상 땜에 이번주는 대마찌 입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2.07
  • 잘다녀오셨나요?ㅋ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7.12.07
  • 오리야 수도권 대회 금메달 은메달 빨리 반납해라 마지막 경고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2.06
  • 배순성 금둘(반납) , 이광하 금둘 , 김민식(리버) 금둘 신속히 반납 하시길.. 태클 들어감...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2.06
  • 블루벨트들~ 회원들이 땃던 그동안의 메달까지 모두 거둬둬~ 아카데미에 걸어놔야 겠어~ 뭐! 가져오기 싫은 회원들은 알아서 하고.. ㅡㅡ+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7.12.05
  • 우유는 어릴때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2.04
  • 우유를 마시면서 우유를 배달하는 사람은 더욱 건강한것이겠네..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7.12.03
  • 우유를 마시는 사람보다 우유를 배달하는 사람이 더 건강하다구 하더군요... 요즘 사람들은 몸에 좋은 건 엄청 먹는데 오태씨 말대로 그게 운동의 효과를 대신하지는 못하는 것 같네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2.02
  • 조선시대에는 없었다는 현대인만의 질병 당뇨, 고혈압, 비만 등은 너무 잘먹어서 생긴다는 ㅋㅋ.. p.s 그래도 못먹어서 생기는 영양실조 보다는 난거 같음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30
  • 하루쯤은 먹는 걸 위해 투자 할 수도 있겠죠 ㅎ 작성자 비틀소년 작성시간 07.11.28
  • 죽기위해 삽니다!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1.28
  • 인간은 살기위해 먹는가 먹기위해 사는가?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1.28
  • ㅡ.ㅡ 작성자 꼼장어 작성시간 07.11.25
  • 알긴 아는군!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1.25
  • 안힘들고 체력을 증가시키고싶다는 아주 얍삽한생각이 요즘많이들고있습니다~..ㅋㅋ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7.11.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