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최고의 짜릿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 참가하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허리케인박(박준영)
작성시간
11.07.12
-
고생 많으셨습니다. MARC 네트워크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7.11
-
날씨도 더웠는데 고생많으셨습니다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7.11
-
관장님 이하 시합 준비하고 진행하셨던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승혁
작성시간
11.07.11
-
marc 도장 회원 여러분 시합준비하고 진행하는데 더운날씨에 고생많으셨습니다.
작성자
날으는물고기
작성시간
11.07.11
-
시합 준비 하고 진행 하느라 모두 고생 많으셨쎄에요~~~~~~~~
작성자
khan
작성시간
11.07.11
-
오늘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1.07.10
-
아부다비 10월로 미뤄졌다는데 사실인가요?!!
저에게 기회가온건가요~?ㅋㅋㅋ
작성자
김민우
작성시간
11.07.10
-
모두들수고하셧습니다~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7.10
-
하.... 기성아 3년만 참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김민우
작성시간
11.07.10
-
"생각하는 사람" 오른손을 괴어야할까? 왼 손을 괴어야 할까!
작성자
강북(조중연)
작성시간
11.07.10
-
7월 21일 휴가 입니다 호호 그떄 또 찾아 뵙겠습니다. 꾸벅 (--)(__)~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7.09
-
내일 시합 다치지말고 모두 최선의 기량으로 ㄱㄱㅆ 화이팅입니다! 하하하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7.09
-
시합이얼마안남앗네요!
모두들 컨디션조절 잘하시구 시합전까지부상조심하셔서 멋진경기하시길바랍니다!오쓰~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7.08
-
-
요즘 비가 오니 너무나 행복합니다. 꽤나 활동적일 수 있기에... ^^ 모든 현상에 대해 긍정적이길 바랍니다. 비가 와서 육체적으로 활동적이지 못한 대신 정신적으로 심리적으로 활동적일 수 있으니까요~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7.03
-
주말인데 다시시작된장마랴뇨 ㅠㅠ..흑...
내일은월요일이네여..ㅋㅋㅋ 모두들화이팅하세여~!^-^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7.03
-
오렌만에 운동했더니 체력이 많이 떨어진걸 느낍니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1.06.29
-
유진~ 열공하삼~~ ^.~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1.06.29
-
오랜만에 얼굴보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ㅎㅎ
내일도 갈일이 생겼습니다 ~ 오늘 못 봤던 분들 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6.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