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고양이 먹어봤냐고? 네발달린건 의자빼고 다먹어봤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1.06
-
소고기에 필요한 영양소만 취하기엔 육회가 최고죠!ㅎ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7.11.06
-
육체 개조가 필요한 시기인듯... 감기 넘 자주 걸림. ㅜㅜ.. 육체 개조는 산삼으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06
-
죽었는데 무슨 복수야?~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7.11.06
-
맞어...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1.06
-
고양이는 죽어서 복수합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11.06
-
보건형님 고양이는안드셔봤나요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1.06
-
말고기는 질기지 않나요?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7.11.05
-
어릴땐 육회를 불에 익혀서 먹었는데, 불고기 보다 맛낫던걸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05
-
육회는 말고기 육회가 최고............. 가격이 좀비싼게 흠이지만 한번 먹으면 중독되죠^^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1.05
-
혼자사는사람은 정육점가서 육회거리 사다가 대접에 계란넣고,배좀넣고 마늘좀 빠아서 비벼 먹으면 영양 만점이죠... ^^ 술않먹는 사람은 고기먹기가 정말 힘들죠...ㅡㅡ;; 혼자먹기도 그렇고... 그래서 육회를 강력추천 합니다..ㅋㅋ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1.04
-
잔칫집가면 육회가 땡기죠... 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1.04
-
진우형 육회만 먹습니다.. 완전 짐승...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04
-
여자그리기를 싫어한단 말이냐?! 그렸으면 좀 올리렴~ 너만 빼고 모두 좋아하는 그림이다. ^^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7.11.02
-
잘팔리는그림을 그리라는 팀장의 지시에 세상과의 타협을시도하고있습니다... 좋아하지않는그림도 어쩔수없이그려야돼는군요 여자천명그리기하고있어요 ㄲㄲㄲㄲㄲ죽겟네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1.02
-
뺨클린치로 인한 목땡김 현상을 레인보우로 풀었습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11.02
-
무에타이 빰 클린치... ㄷㄷㄷ.... 낙무아이는 강하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01
-
저는 미노와맨을 응원했습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10.31
-
첨엔 김민수! 김민수! 라고 하는데 반대편에선 미노와! 미노와! 이렇게 해서 두 응원소리가 박자맞춰 들렸었지~ 마지막에 미노와 응원이 더 오래갔단다~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7.10.31
-
사실 "미노와" 응원 소리 나올때 "민수형" 으로 잘못 들엇다가.. 나중에 "미노와" 라고 하는거 알고나서 헐....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