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고양이 먹어봤냐고? 네발달린건 의자빼고 다먹어봤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1.06
  • 소고기에 필요한 영양소만 취하기엔 육회가 최고죠!ㅎ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7.11.06
  • 육체 개조가 필요한 시기인듯... 감기 넘 자주 걸림. ㅜㅜ.. 육체 개조는 산삼으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06
  • 죽었는데 무슨 복수야?~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7.11.06
  • 맞어...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1.06
  • 고양이는 죽어서 복수합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11.06
  • 보건형님 고양이는안드셔봤나요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1.06
  • 말고기는 질기지 않나요? 작성자 MARC 작성시간 07.11.05
  • 어릴땐 육회를 불에 익혀서 먹었는데, 불고기 보다 맛낫던걸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05
  • 육회는 말고기 육회가 최고............. 가격이 좀비싼게 흠이지만 한번 먹으면 중독되죠^^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1.05
  • 혼자사는사람은 정육점가서 육회거리 사다가 대접에 계란넣고,배좀넣고 마늘좀 빠아서 비벼 먹으면 영양 만점이죠... ^^ 술않먹는 사람은 고기먹기가 정말 힘들죠...ㅡㅡ;; 혼자먹기도 그렇고... 그래서 육회를 강력추천 합니다..ㅋㅋ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1.04
  • 잔칫집가면 육회가 땡기죠... 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1.04
  • 진우형 육회만 먹습니다.. 완전 짐승...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04
  • 여자그리기를 싫어한단 말이냐?! 그렸으면 좀 올리렴~ 너만 빼고 모두 좋아하는 그림이다. ^^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7.11.02
  • 잘팔리는그림을 그리라는 팀장의 지시에 세상과의 타협을시도하고있습니다... 좋아하지않는그림도 어쩔수없이그려야돼는군요 여자천명그리기하고있어요 ㄲㄲㄲㄲㄲ죽겟네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1.02
  • 뺨클린치로 인한 목땡김 현상을 레인보우로 풀었습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11.02
  • 무에타이 빰 클린치... ㄷㄷㄷ.... 낙무아이는 강하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1.01
  • 저는 미노와맨을 응원했습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10.31
  • 첨엔 김민수! 김민수! 라고 하는데 반대편에선 미노와! 미노와! 이렇게 해서 두 응원소리가 박자맞춰 들렸었지~ 마지막에 미노와 응원이 더 오래갔단다~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7.10.31
  • 사실 "미노와" 응원 소리 나올때 "민수형" 으로 잘못 들엇다가.. 나중에 "미노와" 라고 하는거 알고나서 헐....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