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분명 잘하구 계실겁니다... 화이팅~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0.22
-
미투...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10.22
-
그나저나 태국가신 관장님 잘하고 계신지...... 무쟈게 궁금합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0.21
-
육포... 맛있겠당... 쩝~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0.21
-
육포 & 오렌지 쥬스... 염분 과다로 인한.. 괴로움 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21
-
내가 쬠만 젊었어도 가는건데,..아쉽다...ㅜ.ㅜ
작성자
열흘만 젊었어도!
작성시간
07.10.19
-
순성이와 협상 해바라...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18
-
아 진짜사고싶은데ㅋㅋㅋㅋㅋ오태형사람모아서같이갈까요 ㅋㅋㅋㅋ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0.18
-
히어로즈 티켓 다음 이종격투기 카페에서 2만 4천에 공구 한다고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17
-
히어로즈티켓값 3만원이라는건 뭔가욤!!!!!싸게주는거에요 아님원래삼만원?!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0.17
-
무선랜이죠 ㅋㅋ 이번 케이원히어로즈 완전 빅매치들많아요! 정말재밋을거같은 김민수vs미노와! 전미노와를응원합니다-_-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0.17
-
일단 상대전적에서 두산이 스크 보다 앞선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덕장 김인식 감독님의 한화의 끈질긴 뒷심이 두렵기도 합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17
-
나의예상은 5승1패또는 4승 전승으로 두산올인............올해 두산 우승하면 뭐없나요?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0.16
-
두산 또 이김.. 보건형님이 한화가 삼성을 이겨야 한다더니.. 역쉬..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15
-
오오오 와이브로를 사용하는가 보군.. 아님 무선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15
-
배가고픈상태로 수업을듣다가 노트북으로 놀다가 글을쓰는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verve J.T(기획부)
작성시간
07.10.15
-
음~ 목구녕으로 아침찬바람이 들어오는것이 무쟈게 상쾌하군요.^^ 술먹는 기술과체력은 전세계 주짓떼로중 내가 가장 최강......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10.15
-
보건형님은 그 날 2차를 마치고 3시 반쯤 들어가셨습니다... 다음날 마산에 공룡보러 가신다구...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10.14
-
-
MARC 보건위생을 위해 힘쓰시는 보건 형님.. 드디어 MARC 일출회 창단 하셧나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10.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