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브라아~~~~~~~~~~~~~~~싸!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7.09.21
-
형님 최가는 다 똑같이 간지 쟁입니다 ㅋㅋㅋ
작성자
초스피드탭
작성시간
07.09.21
-
용규사마야 언제나 간지짱이쥐~~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07.09.21
-
멋있죠?ㅋㅋ
작성자
초스피드탭
작성시간
07.09.18
-
오늘은 히어로즈 관람에 하루 쉽니다~! 동식형의 승리를 기원하며!! 세르게이도 아자아자!
작성자
비틀소년
작성시간
07.09.17
-
하늘한번 보세요^^ 저멀리 화성도보이고 목성,토성, 혜왕성도보이고 앗~브랏사 불똥도보이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09.17
-
비오는날은 역시 칼국수 ^^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09.16
-
내일이면 실컷 먹을수 있잖니? 잘 버텨라~ 최소한 너는 10킬로 이상씩 빼지는 않잖니? ^^;;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9.16
-
맛있는걸 눈앞에 두고 못먹는다는건 괴롭군요..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09.16
-
보건형님 노란띠 승급 추카 드려여...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09.14
-
둘째의 노란띠승급...... "아들~ 축하한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09.13
-
물가는 더 올랐습니다! ㅠㅠ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09.09
-
요즘은 월급이 열배는 올랐겠는걸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9.09
-
중대비 3000원씩 걷었슴~ 그걸로 수세미,치약도사고 회식도하고^^....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09.08
-
6.7.8.9 했었어요! 보건씨 암튼 만원도 못받았던걸로 기억합니다! 그걸로 또소대비 중대비 착복해갔으니...ㅋㅋㅋ 없는자는 군에서도 표나지요...ㅋㅋㅋ
작성자
마크헌트
작성시간
07.09.08
-
나군생활때 병장월급9800원이었나? 기억이 않나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09.08
-
해룡이는 오늘 왔어.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09.08
-
민하 실력이 업 될때쯤 군대를 가버려서 아쉽다 한번 와서 붙자 ㅎㅎ
작성자
기무라(기획부)
작성시간
07.09.08
-
잊혀질까 두려워 왔다갑니다 담담주쯤 체육관에서 뵙겠습니다 ㅎ 대구시합파이팅!
작성자
Dynamic-민하
작성시간
07.09.07
-
오태씨가 귀빈 접대 담당이신가 보네요... ㅋ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9.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