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은선씨~ 시간 지났으니 어제 낮에.. 남친하고 걸어가는거 봤어요~ ^^ 행복해 보이던데?~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12
-
부침개~부침개~~~아해물파전~~ 여름잘들보내세요~~~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7.08.11
-
글루코사민 드세요~ ^^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08.08
-
비가옵니다. 습기가 너무나 싫습니다. 관절이 아픕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08.08
-
각오하고 와라!!!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08
-
휴가갔다9일날뵙겠습니다~~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7.08.08
-
마크 브라사 이름 정말 잘지으신것 같아요...ㅎㅎ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7.08.07
-
마크 브라사 라고 하는 우리집 냥이가 잘 자라고 있습니다. 문제는 너무 제멋대로인것이죠.. ㅡㅡ;; 그리고 밤낮으로 자기와 놀아달라고 야옹 거린다는거.. ㅡㅡ;;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06
-
조심해야겠네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8.06
-
움직이는데 무리 없다가 다시 소리나고 심해지는 거야~ ^^; 조심해 몇개월 걸린다니까..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02
-
허허헛 ㅋㅋㅋ 팔꿈치가 어케돼셧나요 -ㄷㅠ 전이제 움직이는덴 무리가없어지는듯합니다 ㅋㅋ
작성자
verve J.T
작성시간
07.08.01
-
진태야 지네를 같이 먹을까? 나도 요즘 팔굼치가 여엉...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01
-
지네를 먹으면 몇 주면 다 붙는다는 말씀 같은데요... 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7.31
-
관장님 몇개월이라뇨!몇주면다붙는다메요 ㅠㅠ
작성자
verve J.T
작성시간
07.07.31
-
내가 말했잖아. 지네를 먹으라니까.. 막걸리와 함께 지네를 먹으면 빨리 낫는데던데~ ^^ 지네!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30
-
운동허다보면 그냥 낳지.... 자신도 모르게..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07.30
-
몇 개월이나... 아녀요~ 멸치 많이 먹고 빨리 붙여야겠습니다~
작성자
비틀소년
작성시간
07.07.30
-
몇개월 걸리지 않을까?~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30
-
갈비뼈가 여전히 통증이 있습니다.. 아주 살짝있긴 하지만 완전히 붙은 거 같지는 않아서.. 언제쯤 다시 운동 할 수 있을가요 ㅜ.ㅜ
작성자
비틀소년
작성시간
07.07.29
-
승급시험보신분들 모두수고많으셧습니다!!!승급도축하드립니다~!
작성자
verve J.T
작성시간
07.07.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