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은선씨~ 시간 지났으니 어제 낮에.. 남친하고 걸어가는거 봤어요~ ^^ 행복해 보이던데?~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12
  • 부침개~부침개~~~아해물파전~~ 여름잘들보내세요~~~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7.08.11
  • 글루코사민 드세요~ ^^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08.08
  • 비가옵니다. 습기가 너무나 싫습니다. 관절이 아픕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7.08.08
  • 각오하고 와라!!!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08
  • 휴가갔다9일날뵙겠습니다~~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7.08.08
  • 마크 브라사 이름 정말 잘지으신것 같아요...ㅎㅎ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7.08.07
  • 마크 브라사 라고 하는 우리집 냥이가 잘 자라고 있습니다. 문제는 너무 제멋대로인것이죠.. ㅡㅡ;; 그리고 밤낮으로 자기와 놀아달라고 야옹 거린다는거.. ㅡㅡ;;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06
  • 조심해야겠네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8.06
  • 움직이는데 무리 없다가 다시 소리나고 심해지는 거야~ ^^; 조심해 몇개월 걸린다니까..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02
  • 허허헛 ㅋㅋㅋ 팔꿈치가 어케돼셧나요 -ㄷㅠ 전이제 움직이는덴 무리가없어지는듯합니다 ㅋㅋ 작성자 verve J.T 작성시간 07.08.01
  • 진태야 지네를 같이 먹을까? 나도 요즘 팔굼치가 여엉...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8.01
  • 지네를 먹으면 몇 주면 다 붙는다는 말씀 같은데요... 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7.31
  • 관장님 몇개월이라뇨!몇주면다붙는다메요 ㅠㅠ 작성자 verve J.T 작성시간 07.07.31
  • 내가 말했잖아. 지네를 먹으라니까.. 막걸리와 함께 지네를 먹으면 빨리 낫는데던데~ ^^ 지네!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30
  • 운동허다보면 그냥 낳지.... 자신도 모르게..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07.30
  • 몇 개월이나... 아녀요~ 멸치 많이 먹고 빨리 붙여야겠습니다~ 작성자 비틀소년 작성시간 07.07.30
  • 몇개월 걸리지 않을까?~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30
  • 갈비뼈가 여전히 통증이 있습니다.. 아주 살짝있긴 하지만 완전히 붙은 거 같지는 않아서.. 언제쯤 다시 운동 할 수 있을가요 ㅜ.ㅜ 작성자 비틀소년 작성시간 07.07.29
  • 승급시험보신분들 모두수고많으셧습니다!!!승급도축하드립니다~! 작성자 verve J.T 작성시간 07.07.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