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모두 잘 지내십니까~~?? 오랜만에 한 줄 메모에 글을 씁니다 ㅎㅎ 모두모두 너무 보고싶습니다ㅜㅜ 요즘 비가 계속와서 무릎과 허리가 아주,,, 모두 부상 조심하시면서 운동하세요~!!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아,, 제가 핸드폰이 고장나서 수리를 맡긴지 좀 오래 되었습니다. 혹시 연락하실 일 있으시면 쪽지 남겨주세요~~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6.26
장마가왓네요....ㅠㅠ 모두들비오지만 힘내세요!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6.24
멋있습니다 ~!!ㅋㅋ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6.23
어찌어찌 지나가다 들른 사람입니다. 이승재 관장님의 유학원정기를 읽으며 제 맘을 새롭게 다잡게 되었습니다. 절실함과 열정이 느껴지네요. 좋은글 고맙습니다.
작성자
포말
작성시간
11.06.23
종합우승 축하드립니다. 10일날 있는 시합에서도 부상자없이 좋은 성적 거두시길 ㄱ ㅣ 도 하겠습니다!! ㅎ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6.22
흠... 제가 출전했으면 데라히바컵 종합우승도 했을 것이라는 "가당치" 않은 생각이 드는 것은 옳은 생각일까? 요... - 깊은 고뇌의 반성이 밀려옵니다.- 다음에는 MARC 회원 전부 목표를 가지고 출전하는 대회가 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7월 10일
작성자
강북(조중연)
작성시간
11.06.20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번주부터 나갑니다~ ㅋ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1.06.20
ㅎㅎㅎ모두들수고하셧습니다!^-^오쓰~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6.19
이번 시합에서 승리한 회원들.. 패배한 회원들.. 하지만 모두들 값진 경험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승패는 중요치 않습니다. 자신이 얼마만큼 최선을 다 했느냐가 중요합니다. 더 노력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 시합은 7월 10일 입니다. 화이팅 합시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6.19
MARC 가 ADCC 섭미션 그레플링 시합에서 종합 우승을 했습니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6.19
MARC 가 데라히바 컵 주짓수 시합에서 종합 준우승을 했습니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6.19
MARC 선수부 주장 인호가 '주먹이 운다' 에서 거구 프레드릭을 2라운드 리어네이키드 쵸크로 승리 했습니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6.19
내일은 주장님의 주먹이운다 리밴지경기와 주짓수시합이있는날이네요!ㅎㅎ 모두들 부상없이 다 좋은결과잇길 기도할께요!^^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6.18
요즘주짓수타임에회원분들 더운데도 많이나오셔서 스파링도많이할수잇고 너무좋네요!ㅎㅎ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6.16
처음으로 글 남김니다.. 순천지부 박한식 입니다. 매일 눈팅만 하다가...ㅎㅎㅎ 본관에 마우스피스 놓코 왔당,,,, 누가 보면 쥔없는 마우스 보관 해 주세요,,, 먹이도 주시고 ~~~ㅎㅎㅎ
작성자
khan
작성시간
11.06.14
현재시간 새벽 3시 10분. 주짓수 하고 싶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1.06.14
며칠전 무릎이 아프길래.... 좀 있으면 괜찮을줄 알았더니.... 오늘은 대박이네요...ㅜㅜ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6.09
으와..완전쭉쭉쉬는휴일이네여!ㅎㅎ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6.05
6월12일일요일날 출발드림팀에 나가게됫습니다 ㅎㅎ 잘하구오겟습니다 오쓰~
작성자
김종훈(독오리)
작성시간
11.06.05
2박3일 동원훈련 다녀왔습니다 잘 지내시죠?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1.06.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