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심사 준비하시는 분들 다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7.26
  • 심사준비 화이팅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7.07.26
  • 운동이 즐겁다 ~~~ 근대 도복을 못받았다 ㅠ ㅋㅋ 작성자 황제파운딩 작성시간 07.07.26
  • 운동이 즐겁습니다^^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7.07.20
  • 승급심사를 볼 레벨은 한참 안되지만...보는 것만으로도 성공한 것일까요?? ^^;; 작성자 데드리프트가좋다! 작성시간 07.07.20
  • 승급심사를 통해 잘 하지는 못해도 정말 중요한 것들을 알게 되는데.. 사실 그정도만 되어도 성공한 것이죠~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20
  • 평상시에도 열심히하고...승급 앞두고 벼락치기로 또 바짝 열심히하고...ㅎ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7.07.20
  • 승급은 평소 실력을 평가 받는 자리 아닙니까.. 진우형님 벼락치기는 그만~~~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07.20
  • 시합에 이은 또다른 관문...승급심사!!! 대비철저~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7.07.19
  • 슈퍼액션에서 보세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7.19
  • 주짓수는 대체 어느방송에서 해주는거여여 ㅡㅡ;;; 전왜 최홍만만보이능걸까요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7.07.19
  • MARC/BRASA 승급 심사~ 2007년 7월 28일 토요일 오후 4시~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18
  • 갑작스래 활성화돼가는군요 ㅎㅎㅎ좋은데요? 작성자 verve J.T 작성시간 07.07.18
  • 왜? 스프럴이 무슨 힘을 주나?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18
  • 노기 시합때 스프롤 래쉬가드 입고 출전하면 경기력 10% 이상 상승함...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07.18
  • 정말 안 어울리는데요... 여긴 오면 감기걸리겠당~ ㅋ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7.18
  • 어울리지 않는군... ㅡㅡ;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07.17
  • 순성아.. 녀석 추위를 너무 탄단 말이야~ ^^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17
  • 다음엔 추위없이 시합에 임해야겠습니다.시합을 통해서 부족한점을 확실히 알았고 보완을 하면 다음엔 더 좋은 성적낼수있을거라 믿습니다!!ㅋ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07.17
  • 부상당하신분들 급완쾌..하세요..... 아~ 운동하러 매일 가고싶다.......... 작성자 데드리프트가좋다! 작성시간 07.07.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