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심사 준비하시는 분들 다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7.26
-
심사준비 화이팅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7.07.26
-
운동이 즐겁다 ~~~ 근대 도복을 못받았다 ㅠ ㅋㅋ
작성자
황제파운딩
작성시간
07.07.26
-
운동이 즐겁습니다^^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7.07.20
-
승급심사를 볼 레벨은 한참 안되지만...보는 것만으로도 성공한 것일까요?? ^^;;
작성자
데드리프트가좋다!
작성시간
07.07.20
-
승급심사를 통해 잘 하지는 못해도 정말 중요한 것들을 알게 되는데.. 사실 그정도만 되어도 성공한 것이죠~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20
-
평상시에도 열심히하고...승급 앞두고 벼락치기로 또 바짝 열심히하고...ㅎ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7.07.20
-
승급은 평소 실력을 평가 받는 자리 아닙니까.. 진우형님 벼락치기는 그만~~~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07.20
-
시합에 이은 또다른 관문...승급심사!!! 대비철저~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7.07.19
-
슈퍼액션에서 보세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7.19
-
주짓수는 대체 어느방송에서 해주는거여여 ㅡㅡ;;; 전왜 최홍만만보이능걸까요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7.07.19
-
MARC/BRASA 승급 심사~ 2007년 7월 28일 토요일 오후 4시~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18
-
갑작스래 활성화돼가는군요 ㅎㅎㅎ좋은데요?
작성자
verve J.T
작성시간
07.07.18
-
왜? 스프럴이 무슨 힘을 주나?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18
-
노기 시합때 스프롤 래쉬가드 입고 출전하면 경기력 10% 이상 상승함...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7.07.18
-
정말 안 어울리는데요... 여긴 오면 감기걸리겠당~ ㅋㅋ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7.07.18
-
어울리지 않는군... ㅡㅡ;
작성자
송기태
작성시간
07.07.17
-
순성아.. 녀석 추위를 너무 탄단 말이야~ ^^
작성자
JJka Lee
작성시간
07.07.17
-
다음엔 추위없이 시합에 임해야겠습니다.시합을 통해서 부족한점을 확실히 알았고 보완을 하면 다음엔 더 좋은 성적낼수있을거라 믿습니다!!ㅋ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7.07.17
-
부상당하신분들 급완쾌..하세요..... 아~ 운동하러 매일 가고싶다..........
작성자
데드리프트가좋다!
작성시간
07.07.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