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Happy New Year 작성자 Fighting 작성시간 07.01.0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영자_기무라 작성시간 07.01.01
  • 희망찬 2007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네페르티티 작성시간 07.01.01
  • 충남 아산에도 도장을 만들어주세요 다니고 싶은데 없네요 작성자 다니고싶은 자 작성시간 06.12.31
  • 출석 작성자 바람의영혼 작성시간 06.12.29
  • 오늘 매우추운 날씨입니다. 모두 감기 조심 하세요 ^^ 작성자 바람의영혼 작성시간 06.12.28
  • 즐거운 성탄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바람의영혼 작성시간 06.12.25
  • 그림이요? 무슨 그림? 주짓수는 자료로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울뿐더러 잘못된 자세로 굳어질수 있어요~ ^^;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2.22
  • 원장님 그림보고 수련중?ㅋㅋ근데 이해절대안갑니다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6.12.21
  • M.A.R.C. 수원 ---> http://cafe.daum.net/TaeGeuk 입니다~ T 031-252-3416 M 019-351-1191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2.19
  • 수원에 주짓수 배우는곳좀 가르쳐주세요!! 작성자 맞쳐봐 작성시간 06.12.18
  • 드디어 시험이 끝났습니다 ~ 이제 올빼미 생활 시작 ~~~~ 모두 파이팅 작성자 Fighting 작성시간 06.12.15
  • 그래서 사진띄워나짜나요 ㅡㅠㅡ ㅋㅋ 좀비싸서 ㅋㅋ이번주말을 힘들고 담주에가꼐요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6.12.05
  • 은선씨~ 얼굴좀 보여줘봐바 좀~~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2.02
  • 은선아~얼굴좀 보여줘봐 ~~ ^^ 작성자 green tea 작성시간 06.12.02
  • 주말에 문 열겠습니다~ ^^ 오셔야 키를 드리든 하쥐...... ^^;;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2.01
  • 원장님은 거짓말쟁이~~~ㅜㅜ 주말에 문좀열어주세효 네에~~~~??ㅜㅜ 불쌍하죠?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6.12.01
  • 가장 늦었다고 생각했을때가 가장 빠를때이조~ 또 세월가고 보면 그때라도 늦지않았을텐데~ 하면서 후회를...... 제가 그랬조~ 작성자 Fighting 작성시간 06.11.25
  • 재규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1.22
  • 이승재원장님을 통해서... 학교 다닐 때 주짓수 하시는 줄 알았더라면 그 때부터 따라다녔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6.11.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