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Happy New Year
작성자
Fighting
작성시간
07.01.0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영자_기무라
작성시간
07.01.01
-
희망찬 2007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네페르티티
작성시간
07.01.01
-
충남 아산에도 도장을 만들어주세요 다니고 싶은데 없네요
작성자
다니고싶은 자
작성시간
06.12.31
-
출석
작성자
바람의영혼
작성시간
06.12.29
-
오늘 매우추운 날씨입니다. 모두 감기 조심 하세요 ^^
작성자
바람의영혼
작성시간
06.12.28
-
즐거운 성탄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바람의영혼
작성시간
06.12.25
-
그림이요? 무슨 그림? 주짓수는 자료로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울뿐더러 잘못된 자세로 굳어질수 있어요~ ^^;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2.22
-
원장님 그림보고 수련중?ㅋㅋ근데 이해절대안갑니다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6.12.21
-
-
수원에 주짓수 배우는곳좀 가르쳐주세요!!
작성자
맞쳐봐
작성시간
06.12.18
-
드디어 시험이 끝났습니다 ~ 이제 올빼미 생활 시작 ~~~~ 모두 파이팅
작성자
Fighting
작성시간
06.12.15
-
그래서 사진띄워나짜나요 ㅡㅠㅡ ㅋㅋ 좀비싸서 ㅋㅋ이번주말을 힘들고 담주에가꼐요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6.12.05
-
은선씨~ 얼굴좀 보여줘봐바 좀~~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2.02
-
은선아~얼굴좀 보여줘봐 ~~ ^^
작성자
green tea
작성시간
06.12.02
-
주말에 문 열겠습니다~ ^^ 오셔야 키를 드리든 하쥐...... ^^;;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2.01
-
원장님은 거짓말쟁이~~~ㅜㅜ 주말에 문좀열어주세효 네에~~~~??ㅜㅜ 불쌍하죠?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6.12.01
-
가장 늦었다고 생각했을때가 가장 빠를때이조~ 또 세월가고 보면 그때라도 늦지않았을텐데~ 하면서 후회를...... 제가 그랬조~
작성자
Fighting
작성시간
06.11.25
-
재규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작성자
Jiu-Jitsuism
작성시간
06.11.22
-
이승재원장님을 통해서... 학교 다닐 때 주짓수 하시는 줄 알았더라면 그 때부터 따라다녔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6.11.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