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어제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들 축하드립니다
사진찍어주신 수현누나 빛나누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3.28
-
MARC 여러분 다들 고생 했습니다~ 시합에 출전한 선수들, 응원하신 분들 그 외 모든 분들 고생 많았습니다~ MARC 는 노기 부문에서 종합 준우승, 기 부문에서 종합 우승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3.27
-
오늘 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약간의 부상도 있었지만 다들 빨리 쾌유하세요!! 역시 우리 MARC 최고최고!! 크-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27
-
모두들 좋은경험과 좋은실적과 부상없이 시합을하여서 정말너무좋아여!ㅎㅎ
피곤하실텐데 푸~욱쉬시고 월요일날뵈요!^-^
(시합하셧다구피곤하다구안나오시는분은없으시겟죠..?ㅠ)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3.27
-
관장님, 우리 회원분들,선수부!!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회식과 시상식을 같이 못해 죄송합니다 ㅜㅜ 아쉽습니다 ㅜㅜ
진짜 7개월 후 원래의 저로 돌아오겠습니다 ㅜㅜ
M.A.R.C. 화이팅!!!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27
-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고생했다 !! 항상 지켜보고 기도하고있을게 화이팅~에이스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1.03.27
-
너무죄송합니다...........진사람은 말이없는법............많이느끼고왔습니다.....
더욱더강해져서 다음시합에는 꼭!!!!!반드시!!!!!!최선을다해서!!!!!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3.27
-
인호형님 그리고 기성아!!.. 오늘시합 보진 못했지만.. 정말 아쉽습니다..ㅠ
다행히 인호형님 재밋었다고하셔서 다행입니다..ㅎ;; 보고싶었는데..ㅠ
내일은 아니 오늘이군요..ㅎ;;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하하하!!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3.26
-
인호사부님과 기성이 오늘정말멋진경기엿구멋잇엇습니다!!ㅎㅎ 부상만업엇다면 정말정말좋앗을텐데요...ㅠ빨리나으시길ㅜ ...
작성자
아연(토끼)
작성시간
11.03.26
-
지금은 희성이와 대구 메르디앙모텔임..ㅋㅋㅋ 하하하!!! ㅋㅋㅋ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3.26
-
못 가서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다티셨다니 마음이 아픕니다 ㅜㅜ
정말 수능 끝나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그리고민우시합안다치고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25
-
오늘 K-왕 잘하고 오세요^^ 파이팅입니다!!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25
-
2차 개순 고고싱
작성자
전산실주인
작성시간
11.03.24
-
일찍잤더니 일찍 깼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24
-
나에게도 반전이 ㅋㅋ
작성자
촉대장(최강주)
작성시간
11.03.24
-
피곤해 죽겠습니다 ㅜㅜ
이번 시합.... 불안합니다 ㅜㅜ
헐.... 창피합니다ㅜㅜ
칠개월 후 쓸겠습니다!!
일단 제 체력부터.....ㅋ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24
-
쬬코렛, 사탕, 사탕, 젤리, 콘칩, 커피...커피...커피....오늘 이게 뭐하는 짓...ㅠㅠ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23
-
으으으으 몸살....ㅠ_ㅠ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1.03.23
-
오늘은 왠일로 일찍 잠드나 했더니 역시나... 두시간만에 눈이 번쩍.... 띠로리~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23
-
이달에 있는 시합 모두 잘 치룰 수 있도록 힘 냅시다~ 화이팅~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3.2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