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숙면하고 싶긔 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6
요새 진짜 피곤합니다 ㅜㅜ 잠도 많이 자야 네시간이고 ㅜㅜ 진짜 정신력으로 살고 있습니다.(관장님 서킷에 감사한 마음이..ㅋㅋ) 오늘 운동을 많이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운동하니 너무 좋습니다.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16
공연끝!! 집에 언제가지?? ㅎㅎ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5
오늘 운동갑니다~~!!ㅎㅎ 야자끝나고지만ㅋㅋ 아무튼 좀 이따 봐요!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15
어제 체한게 아직도 안내려 갔는지... 도저히 아무것도 먹을수가 없습니다.. 배는 고픈데 이게 머냐구우우우?? 망했긔... 엉엉ㅠ ㅠ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5
오늘도 날씨가 화창 :)....하고 해서 키우고(?)있는 효모로 바게트빵 반죽을 해서 발효중이에요 크크 일케 쓰니까 뭐 베이킹카페같지만서두...그냥 날씨가 좋다는 뭐 그런 얘기..읭? 뭥미?ㅋ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5
학교에서 제 이미지가 차도녀이미지가 되었습니다 ㅋㅋ 전교에 ... 소문났습니다 ㅠㅠ 들어오시는 쌤들 마다... ㅋㅋ 원한건 아니지만... 재밌는 일탈입니닼ㅋ 대신 남자애들이 저를 엄청 갈군다는...... 제 머리가 남자규정 중에서도 제대로라...ㅋㅋ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14
이제야 점심을 먹습니다 ㅠ ㅠ 크- 나만 바쁜거 정말 딱 질색!!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4
현실은;;; 크- 포기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4
띠로리~ 운동복 안가져왔긔.... 뭔가 가벼워서 열어보니 바지만 덩그러니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4
관장님 말씀엔 그냥 오쓰!!
작성자
독해지자
작성시간
11.03.14
역시...사람은 고...고기를 먹어야;;;쿨럭;;;낮에 풀쪼가리 먹고 헤롱대다 저녁때 고기 먹고 눈이 밝아졌어효;;;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3
...꿀같던주말끝...낼부턴다시학교!!!ㅠ,ㅠ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3.13
희성이랑 집에 가는 길... 못볼꼴을 보고 말았네요..... 크-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3
기성이 누나 결혼을 마음으로 축하합니다 :)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13
모두 결혼식 잘 가셨나요??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기분도 너무 좋네요:)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3
오늘 정말 재밋었어용~..ㅋㅋ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3.13
관장님 감사합니다!! 오늘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언니들이 들어오신 후로 체육관이 너무 발랄해졌어요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3.13
관장님, 팀에이스, 수현언니, 상혁코치님 덕분에 오늘 맛있는거 왕창먹고 완전 즐거운 하루였어요^^ 모두모두 굿밤 :)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13
오늘 정말 재밋고 즐거웠습니다 ㅎㅎㅎ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3.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