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노래방 4시간째... 이제는 체력전이긔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9
어제 운동을 넘 열심히(읭? 그럴리가? )했나 오늘 등판이 매우 진심으로 땡기네유;;ㅠㅠ;;긍데 가만 생각하니 기력딸린다고 힘들다고 투덜대능 뻣뻣누나(차마 내입으로 아줌마라곤ㅠㅠ) 미트잡아 주느라 수고하능 민우랑 종훈이 너무 고맙;;(강주는 요즈음 쉬는 타임이므로 패쓰)ㅋㅋ무엇보다 상혁이 제일 고맙;; 나 올 여름엔 제시카비엘언냐같은 어깨될 수 있능건히;;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8
토요일에 영화보기로 했는데 차였고... 흑흑... 보고싶은 영화는 많은데 같이 갈 사람은 없고 그렇다고 혼자갈 용기는 더더욱 없는 난 비루한 뇨자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8
ㅎㅎㅎㅎ살이빠지고잇습니다ㅎㅎㅎ 키...좀컷으면조켓어여ㅠㅠ!!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3.08
회사 브로셔에 가맹점 유니폼입은 사진이 들어가야 한다며 내가 모델로 찍었긔;;; ㅠ ㅠ 우리 이사님 내 얼굴 모자이크 처리해주신다고 약속해서 찍었는데 사진 보시더니 잘나왔다고 그냥 쓰자시네 머냐긔;;;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8
송혜교님 고맙습니다;;ㅋㅋㅋ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8
새학기가 시작됬습니다 일년반의 휴학끝에 복학해보니 정신이 없네요. 학교가 용인이다 보니 수련은 토요오픈맷에 가끔 참석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1.03.08
오늘 법인장님이랑 전체회의하는데 영어로 빨리 말하는 현지직원들은 성과 안나와도 별 말 없으시고 한국인 주재원들은 주구장창 깨시더라는...영어가 안되면 3S(Smile, Sleep, Sorry)만 한다던데. 현지인들은 깨고 싶어도 영어가 안되셔서 인자한 미소만 지으시는...저도 칼출근 칼퇴근 성과 안나와도 배째라하는 서양사람이 되고싶어요~ㅠ.ㅠ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1.03.08
머리와 마음은... 크-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8
아....마성의....마성의......난 아마 안될거야...털썩;;;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8
여..역시...운동 후 오빠닭;;;ㅋㅋㅋㅋㅋ;;;큰일났샤;;;ㅠㅠ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8
고삼너무서글픕니다.....ㅜㅜ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3.07
3월인데 왜케 추운거냐며 ㄷㄷㄷ 아웅~ 아무리 꽃샘추위라지만 이건 완전 초겨울이라는ㅠ ㅠ 내일 출근할땐 넣어두었던 히트텍을 꺼내 입어야겠다며....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7
와~~새로운 회원들이 보이는 군요...ㅎㅎ 관장님!!! 다시 체육관 가서 운동하고 싶습니다...ㅜㅜ ㅎ
작성자
주짓수좋아(이용갑)
작성시간
11.03.07
이번 주에 샤워장 공사 들어갑니다. 혹..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 공지 합니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3.07
토욜날 옷산거 출근할때 입을라고 보니 사이즈 잘못줬잖아!! 분명 입어보고 한치수 큰걸로 달라했는데... ㅠ ㅠ 살빼라는 거야 머야!! ㅡㅡ^ 싸우자!!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7
낮잠을 자면 밤에 잠을 못잡니다...
작성자
김매력
작성시간
11.03.07
나한테 1:1대화 신청은 누가한거징? 팝업차단되서 못한다고 팝업떴긔;;;헐;;;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6
크- 주말이 왜 이렇게 기냐며... 빤니 월요일이 오기를... 첵관가서 우리 상큼이들 보고싶다며ㅋㅋㅋ 누나는 해치지 않아아요 암요 암요~
작성자
싸이코김양ㆀ
작성시간
11.03.06
상당한 양의 저녁밥 먹은지 두시간쯤 지나가능데...안먹을려고 이도 닦았능데...격하게 밀려오는 이런 공복감이라니..ㅠㅠㅠㅠ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