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늘학용품을사러 수유.미아.광화문.돈암.수유 이렇게 왓다갓다하면서 친구들은 다리아프다고 징징댓지만 저는 이튼튼한다리덕에 멀쩡히 돌아다녓습니다!ㅋㅋㅋ 친구들이 처음으로 저의튼튼한다리를 부러워햇습니다!ㅋㅋㅋㅋㅋ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3.06
오늘 7시쯤 수유역에서 지나가는 유진이를 봤긔;;;;ㅋ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6
아,, 어꺠가,,,,,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3.06
강주 미안 스타중이었음
작성자
전산실주인
작성시간
11.03.06
빨리 한국가서 운동 하고 싶고 다들 잘 계신것 같아 좋습니다.관장님 상림이형 인호형 권우형 종훈이형 강주 민우 희성이 기성이 유진이 다 보고싶습니다. 날이 갈수록 동네 아저씨몸이 되어가는 제 모습을 볼때마다 가슴이 미어집니다ㅋ 최대한 빨리 맛있는거 싸들고 체육관 복귀 하겠습니다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1.03.06
몸살 나서 푹 쉬었습니다 월욜에 다들 뵈요
작성자
한봉우
작성시간
11.03.05
체...체중은 안느는데...모..몸이 커지나? 풉;;;가느다란 팔을 갖거시퍼..긍데...난 아마 안될거야;;;흑흑;;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5
역시 이틀 연속 운동은 힘들어 ㅠ ㅠ 하지만 첵관가는간 즐겁다는.. 즐겁다는.. 우리 상큼이들 누나는 해치지 않아요!! 크-
작성자
싸이코김양ㆀ
작성시간
11.03.05
언니오빠들사부님..,.. 키가어찌해야키가클까여ㅠㅠ...!!? 정말진지하게 160은대야댈꺼같습니다ㅠ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3.05
아... 오늘 첵관에서 주책부린거 같아 내내 맘에 걸린다는... 크-
작성자
싸이코김양ㆀ
작성시간
11.03.04
오늘 학교에서 머리가 불량하다고 걸렸습니다... 옆에 길이와 같이 머리를 밀어오라고 합니다... 하~~..... ㅠㅠ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3.04
아 진짜 역시 운동 못하니까 죽겠습니다.;; 샌드백이 그립습니다...... 오늘 운동하고 그냥 밤 새야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3.04
내일부터 서서히 다시 운동시작하겠습니다 T.T 몸이 말이 아닙니다..오쓰!!
작성자
[ACE]이준석
작성시간
11.03.04
내일부턴 아니 오늘부턴 운동하고 나 안먹을거임;;;먹응거 걸리면 날 외계인으로 불러도 죠아;;;훗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4
운동하고싶습니다 ㅜㅜ 벌써 삼일이나.....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3.03
나 카페도 혼자 알아서 잘 찾아왔네;;;아유 장해라;;ㅋㅋ
작성자
힘센언니
작성시간
11.03.03
일요일날비가온뒤로 다시날씨가쌀쌀해졋네여 ㅠ.ㅠ 모두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3.01
7주년 행사 즐거웠습니다 ! :)
작성자
[ACE]이준석
작성시간
11.02.27
BJ펜 VS 존피치 누가 이길꺼 같습니까?ㅋㅋ 난! BJ펜에 1표!!!ㅋㅋ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2.27
ㅎㅎ 역시 가족은 모이면 재밌습니다 ㅎㅎ 모두 감사합니다 ㅎㅎ 내년에는 더 많이 오세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