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늘7주년행사덕에 회원분들이랑도 많이가까워지게댓구여!!ㅎㅎ좋은추억두쌓았습니다!
그리구 ...민우오빠와 썰렁한넌센스퀴즈 때문에걱정이많았는데..많은호응ㅠㅠ!!정말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27
-
하이코,,, 내다리 찾아줄사람?..ㅋㅋ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2.25
-
조용하네여...
세계로!!!!!!!!!!!!!!!!!!
조용할떄세계로라고외치면..4차원으세계로간다그러던데..
다거짓말이엿군여!!에잇 왜케조용해진겁니까~!!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25
-
제 체력이 정말 저질입니다. ㅜㅜ
큰일났습니다.ㅜ
몸이 약해지니 정신력까지 약해졌습니다. ㅜㅜ
동전쌓기 힘들군요 ㅜㅜ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22
-
아;; 트랙;; ㅋㅋ 학교 갔다오니.. 트랙생각뿐,,,,,;;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2.22
-
정말 오랜만에 트랙 뛰러 갑니다ㅎㅎ
이젠 저질이 되버렸는데.... 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서 자야하는데..... 잠이 안옵니다 ㅎㄷㄷ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22
-
오늘하면서 정말체력이한참모자르고 킥도자세도안나오고ㅠㅠ
정말 체력이중요하단걸 느끼게되엇습니다!!노력많이하겟습니다!
낼트랙훈련을위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낼도 열심히달리겟습니다~!^.^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22
-
온몸이안아픈곳이없습니다......그리고 마음이 아픕니다............3월12일 다시 일어나는모습은 보여드리겠습니다...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2.21
-
어제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정-오뚜기-희성
작성시간
11.02.21
-
저도 빨리열심히해서 실력도늘리고 체력도늘리고 인성도길러서
시합나가고싶습니다!!!!오늘시합하는걸보니까 빨리저링에서 많은사람들앞에서
시합을하고싶은마음이 아주그냥막하늘까지뚫고나갑니다!!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21
-
정말수고많으셧어여!조금씩은부상이있던데 푹쉬셔서낳으시구여~!^-^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21
-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몸이 안좋은 관계로 영상은 내일올리겠습니다!
작성자
[ACE]이준석
작성시간
11.02.20
-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20
-
오늘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김-쁘아-민우
작성시간
11.02.20
-
사나이가약속을 지키지못했습니다.........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2.20
-
m.a.r.c.회원들에게 꼭 !!!!!!!!!!승리를 가져다 드리겠습니다...............사나이는 약속은 지킵니다......오쓰
작성자
배기성(두꺼비or범블비)
작성시간
11.02.19
-
아~구제역 방역에 동원 되느라 한달동안 운동하러 못가고 있네요~
서울은 아무일 없는데 지방은 아주 난리였답니다~
담주엔 꼭 주짓수클래스에 가고 싶습니다~^^
작성자
무우라프라가(이상원)
작성시간
11.02.19
-
한줄메모 누가 쓴거죠? ㅋㅋ 황당하군요 ㅋㅋ 먹고살기힘들어죽겠는대 ㅋㅋ 체육관 컴퓨터를쓰고 로그아웃을 안한모양입니다. 01092067937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촉대장(최강주)
작성시간
11.02.19
-
모두 부상 없는 시합 치루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 가겠습니다 ~~!!
제가 운동하면서 시합 출전신청 못한 시합이 이번이 처음입니다
으앙 시합 하고 싶습니다..
링에 올라가본지가........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19
-
모두들 주말동안 좋은시간보내시구여!^-^
이번주에 시합이랑공개스파링잇으신 인호사부님 준석이오빠 민우오빠 기성 응원하러가겟습니다!ㅎㅎ
사고 부상 없이 멋진시합보여주세요~ㅎㅎ
작성자
아연
작성시간
11.02.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