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마음 아픈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저질체력이 된것도 모자라 그동안 그토록 원했던 타이틀전과 일본 원정시합, 와코 한일전(?)........... 만약 시합을 할 수 있었다면 지금 크레모아 벨트를 가지고 있으면서 일본 시합 준비를 위해 감량을 하고 있을텐데 말입니다. 아아악 ㅜㅜㅜ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ㅜㅜㅜ 나희나 보경언니는 지금 일본 시합 준비하는데..... 저는 이게 뭔지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관장님 앞으로 오퍼오는 시합은 무조건 뛰게해주시오!!!!!작성자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작성시간11.01.28
오늘 축구보러가는 척...주짓수 스파링 시간을 다 마치지 않고 도망 나온 이유는... 컥!! 바닥에서 빠져 나오지 못했던 무서움 때문이지요~저처럼 흰띠인줄 알았는데 까만 줄이 여러개더라는...그 분의 무릅에 눌려 숨도 못쉬었답니다~ ㅠㅜ;;;작성자무우라프라가작성시간1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