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래저래 이주나 운동을 못했습니다
    핑계지만 벌써부터 바쁩니다 .....
    운동하고싶습니다
    내일은 타이거짐에서 예쁜 동생도 오고. ㅎㅎ
    얼른 운동하고 싶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07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1.02.06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MARC화이팅!!~ 작성자 최성훈 작성시간 11.02.06
  • 좀 늦게 글 올리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게불리 작성시간 11.02.06
  • 이제곧 상병이다가옵니다...군생활이제 곧일년이다되가네요 그동안있으면서 시간만가길기다렸는데그래도가긴가네요
    다들잘계시죠 ?
    작성자 crazy-kid-광하 작성시간 11.02.06
  • 아 .. 운동하고싶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2.06
  • 연휴가 굉장히 기네요... 킁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2.05
  • 두렵다~ ㅎㅎ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2.04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2.03
  • 명절 잘들 쇠셨는지요! 연휴 푹 쉬시고 월요일날 뵈요! :D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2.03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2.02
  • 오늘 구로동 첵관에서 고생들 많았습니다... 작성자 EBJJ 작성시간 11.01.28
  • 요새 마음 아픈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저질체력이 된것도 모자라 그동안 그토록 원했던 타이틀전과 일본 원정시합, 와코 한일전(?)...........
    만약 시합을 할 수 있었다면 지금 크레모아 벨트를 가지고 있으면서 일본 시합 준비를 위해 감량을 하고 있을텐데 말입니다.
    아아악 ㅜㅜㅜ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ㅜㅜㅜ
    나희나 보경언니는 지금 일본 시합 준비하는데..... 저는 이게 뭔지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관장님 앞으로 오퍼오는 시합은 무조건 뛰게해주시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1.28
  • 아 배가..배가고픔니다..ㅋㅋㅋㅋ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1.27
  • MARC 팀 에이스 선수부들은 'MARC 팀 에이스' 카페로~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1.01.26
  • 관장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ㅎ 제대하고서 열심히 나가겠습니다.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11.01.25
  • 오늘 축구보러가는 척...주짓수 스파링 시간을 다 마치지 않고 도망 나온 이유는... 컥!! 바닥에서 빠져 나오지 못했던 무서움 때문이지요~저처럼 흰띠인줄 알았는데 까만 줄이 여러개더라는...그 분의 무릅에 눌려 숨도 못쉬었답니다~ ㅠㅜ;;; 작성자 무우라프라가 작성시간 11.01.18
  • 축하한다 강주야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1.01.17
  • 아버지께서 갑작스럽게 병원에 입원하셔서 오늘 미처 가보질 못했네요 시합에 나가신 모근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강주 축하해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1.01.17
  • 오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모두 축하드리고 강주오빠 축하해요
    저도 시합이 너무 하고싶었습니다ㅜㅜㅜ
    타이틀전 ㅜㅜㅜㅜ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1.16
이전페이지 26 현재페이지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