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감사합니다........여러분에응원속에서 승리했습니다.....응원와준카운터.....아니에이스고맙고........항상관장님께감사합니다.
    피터와상기형너무감사합니다...드디어전적이 8전4승2ko가돼었습니다........항상형들을사랑하고.....관장님을존경하며.....선배에게예의를 가추는 착한기성이가 돼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1.01.16
  • 오늘로 볼거리 1주일째네요.. 미치겠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1.16
  • 요새 맘도 싱숭생숭하고 몸상태도 좋지않아 운동을 거의 나가지 못했습니다 아는 형님께서 한의사신데 진맥을 짚어보시더니 몸상태가 엉망이라며 걱정을 해주시더군요 저도 담주부턴 운동 열심히 나가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1.01.15
  • 내일 경기들 파이팅입니다~ ㅎ,ㅎ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1.15
  • 오늘복귀하겠습니다~!!! 작년 10월9일을 마지막 수련으로 벌써 4개월만입니다.!!! 너무 설렙니다. ㅎㅎ
    고3이고 아직은 부모님이 마음이 안놓이시는지 주2회밖에 못 하지만 너무 좋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1.13
  • 안녕하세요 주2회타임 초보수련생 박훈희입니다, 지난 2주간 일적인사정과 감기등으로 계속 도장을 못나갔는데..
    너무 무단으로 빠지고 있는거같아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며칠내로 수련하러 가겠습니다
    회원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수련남(박훈희) 작성시간 11.01.12
  • 스파링도 중요하지만 기초가 없으니깐 기초부터 착실히 !
    조급하게 생각하지말고 길게 보면서 수련을....
    마침 다쳐서 스파링을 할 수 없으니 드릴과 유연성을 늘리는데 중점을 두고 수련하겠습니다 !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1.12
  • 겁나서 주짓수 스파링 못하고 도망갔는데 오늘 해보니 재밌네요~내일은 마우스피스를 끼고 하렵니다~마우스피스 착용법 부탁드립니다~오쓰^^ 작성자 무우라프라가 작성시간 11.01.11
  • 운동하고 싶은데 참느라 고생중입니다. T,T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1.09
  • 어제 세가지 back escape 기술을 배웠는데...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오쓰~ㅋㅋㅋ 작성자 무우라프라가 작성시간 11.01.07
  • 병원에서 좋은 소식을 들었습니다..!!!!!마침 타이밍이 너무 좋아 이런 선물을 받네요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1.01.07
  • 인대가 잘 낫지 않네요,.. ㅜㅜ 모두들 조심하세요~!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1.05
  • 앗!! 우수회원으로 등급업!!??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1.03
  • marc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sunny(유승희) 작성시간 11.01.03
  • 2등 ! ㅎ.ㅎ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1.01.02
  • 2011년 한줄메모 1빠! ㅎ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1.01.01
  • 모두 새해 복 만이 받으세요 ^^ 내년이면 한살 더 먹어 26이네... 에휴~~~~~ 작성자 EBJJ 작성시간 10.12.31
  • (Happy New Year) ~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2.31
  • <Happy new year>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31
  • 내일이면 한살을 더 먹는군요.. 흑흑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0.12.31
이전페이지 26 27 현재페이지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