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Happy New Year 작성자 kingmartial 작성시간 10.12.31
  • 체육관 가고 싶었지만 못 갔습니다 ㅜㅜ 오늘은 2010마지막 수련이었네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31
  • 오늘 내일 이틀에 걸쳐서 주짓수 교재에 들어가는 사진 촬영이 있다고 상림이에게 얘기들었습니다. 내일 출국하는 관계로 사진이 올라가는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었습니다. 2011년 새해에 뵙겠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0.12.28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그리고 희성아 제발 나를 한심하고 불쌍한 인간으로 보지는 말아줘ㅋㅋㅋㅋ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12.28
  • marc 가족들 메리크리스마스~!!!
    사랑해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25
  • 이번에 태국 무에타이 유학 가는 회원들 빨리 항공권 예매해~ 올라가기 전에..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2.25
  •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2.25
  • 사랑하는 MARC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2.24
  • 모두들 즐거운 성탄절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12.24
  • ㅎㅎㅎ수요일에 운동이 너무 하고 싶어서 운동햇ㅆ습미다 ㅎㅎ 후폭풍때문에 고생은 했지만 너무 좋핬습니다. 빨리 복귀하는 날이 왔으면 봏겠습니다
    merry chrismas!!!!!!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24
  • 즐거은 크리스마스 연휴들 보내세요 !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0.12.24
  • 블루벨트 감사합니다. 도복을 잡아준 모든 엠에이알씨 회원분들과 특히 원장님께 감사합니다. 더 발전하라는 뜻으로 알고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23
  • 오늘 일차정기휴가나왔습니다..연평도일부터시작해서 훈련때문에 못나오다 드디어보상휴가까지붙혀서 12박13일헤헤..크리스마스,신년다 밖에서 보내게됬네요 ㅋㅋ
    다들잘지내시죠?저도 벌써 입대한지 8개월이지났네요 복귀하기전에 한번들리겠습니다 !
    작성자 crazy-kid-광하 작성시간 10.12.22
  • 3년더........3년더.........ㅠㅠ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12.20
  • 어제 승급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12.20
  • 관장님 감사히잘 먹었습니다 ㅎㅎ
    먼저거셔서 아쉬웠습니다 ㅠ ㅠ

    오늘 시합 치루느라 관장님 이하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닷 ㅎㅎ

    오늘 승급 기대는 했지만 예상은 못했는데 승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20
  • 감사합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다 ! 오쓰 (__)!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12.19
  • 상림씨, 다음연맹카페(cafe.daum.net/bjjfk) 운영자자료실에 수정된 최종 전광판 프로그램 올려놨어요. 기존의 것을 지우고 새로 다운받아서 준비해주세요.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10.12.17
  • 몸살이 났습니다. 회복하고 가겠습니다. 수고들 하세요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15
  • 입관 전에 잠깐 방문했었는데 많이 신경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입관하고 뵙겠습니다 ^-^ 작성자 다치 작성시간 10.12.14
이전페이지 26 27 28 현재페이지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