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Happy New Year
작성자
kingmartial
작성시간
10.12.31
-
체육관 가고 싶었지만 못 갔습니다 ㅜㅜ 오늘은 2010마지막 수련이었네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31
-
오늘 내일 이틀에 걸쳐서 주짓수 교재에 들어가는 사진 촬영이 있다고 상림이에게 얘기들었습니다. 내일 출국하는 관계로 사진이 올라가는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었습니다. 2011년 새해에 뵙겠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0.12.28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그리고 희성아 제발 나를 한심하고 불쌍한 인간으로 보지는 말아줘ㅋㅋㅋㅋ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12.28
-
marc 가족들 메리크리스마스~!!!
사랑해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25
-
이번에 태국 무에타이 유학 가는 회원들 빨리 항공권 예매해~ 올라가기 전에..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2.25
-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2.25
-
사랑하는 MARC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2.24
-
모두들 즐거운 성탄절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12.24
-
ㅎㅎㅎ수요일에 운동이 너무 하고 싶어서 운동햇ㅆ습미다 ㅎㅎ 후폭풍때문에 고생은 했지만 너무 좋핬습니다. 빨리 복귀하는 날이 왔으면 봏겠습니다
merry chrismas!!!!!!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24
-
즐거은 크리스마스 연휴들 보내세요 !
작성자
흰띠_이준석
작성시간
10.12.24
-
블루벨트 감사합니다. 도복을 잡아준 모든 엠에이알씨 회원분들과 특히 원장님께 감사합니다. 더 발전하라는 뜻으로 알고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23
-
오늘 일차정기휴가나왔습니다..연평도일부터시작해서 훈련때문에 못나오다 드디어보상휴가까지붙혀서 12박13일헤헤..크리스마스,신년다 밖에서 보내게됬네요 ㅋㅋ
다들잘지내시죠?저도 벌써 입대한지 8개월이지났네요 복귀하기전에 한번들리겠습니다 !
작성자
crazy-kid-광하
작성시간
10.12.22
-
3년더........3년더.........ㅠㅠ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12.20
-
어제 승급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12.20
-
관장님 감사히잘 먹었습니다 ㅎㅎ
먼저거셔서 아쉬웠습니다 ㅠ ㅠ
오늘 시합 치루느라 관장님 이하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닷 ㅎㅎ
오늘 승급 기대는 했지만 예상은 못했는데 승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20
-
감사합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다 ! 오쓰 (__)!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12.19
-
상림씨, 다음연맹카페(cafe.daum.net/bjjfk) 운영자자료실에 수정된 최종 전광판 프로그램 올려놨어요. 기존의 것을 지우고 새로 다운받아서 준비해주세요.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10.12.17
-
몸살이 났습니다. 회복하고 가겠습니다. 수고들 하세요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15
-
입관 전에 잠깐 방문했었는데 많이 신경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입관하고 뵙겠습니다 ^-^
작성자
다치
작성시간
10.12.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