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시합에 못가서 죄송합니다 ㅜㅜㅜㅜ 19일에는 꼭 가서 응원도 하고 시합 도와드리겠습니ㅏㄷ.
시합에서 우승하신분들 축하드려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14
-
시합치루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가보지도 못하고 죄송하네요
이번주부턴 저도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0.12.13
-
어제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다들 정말 감사합니다~
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12.13
-
어제 시합 수고하셨습니다~~ㅎ
처음이어서 떨렸는데 세컨을 잘 봐주셔서 잘 한것 같네요~
담에도 기회가 되면 또 나가겠습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ㅎ
작성자
주짓수좋아
작성시간
10.12.13
-
수고하셨습니다..
우선은 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매일 빡쎄게 스파링을 잡아주셔서.. 4관왕에 성공한거 같습니다..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더 좋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2.13
-
시합준비와 진행을 도와주신 이승재원장님 감사드리고 오늘 추운날씨에도 참가해주신
선수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감기조심하세요 ^ㅡ^
작성자
희동이
작성시간
10.12.13
-
오늘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12
-
오늘못가서죄송합니다. 시합부상없이잘치루십시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12
-
MARC 여러분~ 이번 12일 시합도 열심히 해 봅시다. 화이팅! 시합을 마치고 휴식기로~ ^^;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2.08
-
간다고 해놓고 못 가서 죄송합니다. ㅜㅜ 정말 축하드려요~!!!(특히 강주오빠 무승깨서 정말 축하해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06
-
저희어머니께서 너무기뻐하십니다ㅎㅎㅎㅎㅎㅎ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12.06
-
어제재가 금3개와 동1개를땃습니다 형들의배려로금2개를목에걸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수고 많으셨습니다ㅎㅎㅎㅎ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12.06
-
수련후기 좀 이용했으면 하는데?! 오쓰?!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2.05
-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05
-
오늘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저희 M.A.R.C. 가 종합우승 1위를했습니다~ ㅋㅋ
12월12일 도 화이팅요~ ㅎ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2.05
-
이제 진짜 겨울인듯 합니다.영하10도네요.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11.29
-
강주오빠 어제 깜빡하고 못 올렸어요
공지사항에 올렸으니까 참고하세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1.21
-
12/20날 논산훈련소로 의무병으로 입대합니다 ㅎㅎ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11.19
-
어제 응원와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겨서 기분은 좋은데 다리가 너무아프네요 ㅎㅎ ;;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1.15
-
요새 점점 살이 빠지고있습니다.'
요새 줄넘기도 못하고 있는데 체중변화가 너무 급격...합니다. 일주일 만에 4키로 빠졌습니다.
시합때는 죽어라 운동해야 빠지던게.... ㅜㅜ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1.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