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시합에 못가서 죄송합니다 ㅜㅜㅜㅜ 19일에는 꼭 가서 응원도 하고 시합 도와드리겠습니ㅏㄷ.
    시합에서 우승하신분들 축하드려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14
  • 시합치루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가보지도 못하고 죄송하네요
    이번주부턴 저도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0.12.13
  • 어제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다들 정말 감사합니다~
    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12.13
  • 어제 시합 수고하셨습니다~~ㅎ
    처음이어서 떨렸는데 세컨을 잘 봐주셔서 잘 한것 같네요~
    담에도 기회가 되면 또 나가겠습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ㅎ
    작성자 주짓수좋아 작성시간 10.12.13
  • 수고하셨습니다..
    우선은 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매일 빡쎄게 스파링을 잡아주셔서.. 4관왕에 성공한거 같습니다..ㅜ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더 좋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2.13
  • 시합준비와 진행을 도와주신 이승재원장님 감사드리고 오늘 추운날씨에도 참가해주신
    선수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감기조심하세요 ^ㅡ^
    작성자 희동이 작성시간 10.12.13
  • 오늘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12
  • 오늘못가서죄송합니다. 시합부상없이잘치루십시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12
  • MARC 여러분~ 이번 12일 시합도 열심히 해 봅시다. 화이팅! 시합을 마치고 휴식기로~ ^^;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2.08
  • 간다고 해놓고 못 가서 죄송합니다. ㅜㅜ 정말 축하드려요~!!!(특히 강주오빠 무승깨서 정말 축하해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2.06
  • 저희어머니께서 너무기뻐하십니다ㅎㅎㅎㅎㅎㅎ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12.06
  • 어제재가 금3개와 동1개를땃습니다 형들의배려로금2개를목에걸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수고 많으셨습니다ㅎㅎㅎㅎ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12.06
  • 수련후기 좀 이용했으면 하는데?! 오쓰?! 작성자 Miracle MARC 작성시간 10.12.05
  •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12.05
  • 오늘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저희 M.A.R.C. 가 종합우승 1위를했습니다~ ㅋㅋ
    12월12일 도 화이팅요~ ㅎ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2.05
  • 이제 진짜 겨울인듯 합니다.영하10도네요.감기 조심 하세요:))))))))))))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11.29
  • 강주오빠 어제 깜빡하고 못 올렸어요
    공지사항에 올렸으니까 참고하세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1.21
  • 12/20날 논산훈련소로 의무병으로 입대합니다 ㅎㅎ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11.19
  • 어제 응원와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겨서 기분은 좋은데 다리가 너무아프네요 ㅎㅎ ;;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11.15
  • 요새 점점 살이 빠지고있습니다.'
    요새 줄넘기도 못하고 있는데 체중변화가 너무 급격...합니다. 일주일 만에 4키로 빠졌습니다.
    시합때는 죽어라 운동해야 빠지던게.... ㅜㅜ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11.11
이전페이지 26 27 28 29 현재페이지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