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블랙 벨트로 승급... 2010년 9월 15일 수요일... 근간에 일어나는 크고 작은 상승 싸이클... 작고 초라한 나 그리고 내 조직의 고공 행진은 너무나 너무나 부담되고 두렵기까지 하지만 멈추지 않았으면한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__) 오쓰!작성자Miracle Marc작성시간10.09.16
역시 인호는 UFC 라는 단어밖에 생각안나는걸............... ^^ 만두는 시합전에 그렇게 오그라들더니 섭미션으로? ^^ 역시... 밤낮으로 아카데미에서 기운을 제대로 받았나보구나.. 또치와 두꺼비는 다음 기회에 잘 하면 된다~ 다들 부상없이 잘 치뤘는지 모르겠네.. 작성자Miracle Marc작성시간10.09.13
허허 일본오길 잘 했습니다. 기록도 남기고,, 맛있는 음식,, 좋은 분들과 만남,, 정말 너무 좋습니다. 어떤걸로도 얻지 못할 것들을 일본에서 많이 얻었습니다. 그래도 카운터와 함께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내일은 아즈라는 체육관으로 운동하러갈 계획입니다.타격과 주짓수를 모두 수련하는데 입식 여성부 챔피언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많이 배워가겠습니다. 2012에는 파란띠 우승하겠습니다 ㅎㅎ작성자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작성시간10.09.13
오늘 있었던 아시안 주짓수 챔피언쉽에서 유진, 상림, 민우 이상 3명이 아시안 주짓수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은 한국 주짓수 역사상 최초이며 여지껏 2년마다 개최되는 본 대회에서 챔피언은 한명도 없었지만, MARC 에서 3명이나 우승자가 나왔습니다. 또한 단체전 3위를 해서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단체전 입상은 전세계 모든 챔피언쉽을 통털어 한국팀에서 입상한 전례는 없었습니다.. 오쓰!!!작성자Prayer Marc작성시간10.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