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로 글을 남기네요.. 연맹대회는 꼭 나가려고 했으나..친구 어머니와 선배의 아버지 연달은 부고로 인하여 상가집을 다녀왔습니다. 대회 입상하신분 축하드립니다. 정말 부럽네요. 그리고 남자를 이긴 유진양 또한 대단합니다. 조금 후 도장에서 뵙겠습니다. ps. 귀보호대 어디서 알아보나요? 작성자한상기작성시간10.06.22
어제 대회운영 너무나 미흡했지만 MARC 관장님 비롯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잘 마무리 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정작 저희 대회날 몸과마음이 지쳐버려 결국 시합하다 힘도못써보고 병원까지 가버리는 상황을 만들어 버려서..ㅋㅋ^^ 아무튼 입상하신분들과 참가하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날씨가 덥습니다. 더위조심하시면서 운동하세용~^^ 꾸벅!!작성자김옥명작성시간10.06.21
제2회 연맹대회치르는데 모두들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가까이에서 제대로 못드와드려 좀 죄송합니다. 연맹카페에 이번B매트 경기 영상을 올리는데, 스탭분들 좀 보시고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초반 화이트벨트 페나급까지는 대진표대로 진행되어 영상 제목을 달겠는데, 후반부부터는 순서도 바뀌고, 선수들도 빠지고, 추가되고 제가 얼굴을 잘 모르니 누가 누군지 참 모르겠습니다. 혹, 영상보시고 아시는 분은 댓글로 수정글 좀 써주세요.작성자민희(이근)작성시간10.06.16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과 응원에 보답못한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승패를 떠나서 시합을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음에 만족하며 그동안 부족했던 여러가지에 대해서 반성하며 시간보내고 있습니다. 부상치료가 어느정도 된다면 다음주쯤 come back 하고자 합니다.작성자初心작성시간1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