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대학서류때문에계속못가네요.상림이형사진잘봤어요 잘찍어주셔서감사합니다ㅋ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06.22
  • 2번째로 글을 남기네요.. 연맹대회는 꼭 나가려고 했으나..친구 어머니와 선배의 아버지 연달은 부고로 인하여 상가집을 다녀왔습니다. 대회 입상하신분 축하드립니다. 정말 부럽네요. 그리고 남자를 이긴 유진양 또한 대단합니다. 조금 후 도장에서 뵙겠습니다.
    ps. 귀보호대 어디서 알아보나요?
    작성자 한상기 작성시간 10.06.22
  • 지금 도장을 향해 출발하겠습니다.. 이따 뵙겠습니다 꾸벅~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10.06.21
  • 어제 대회운영 너무나 미흡했지만 MARC 관장님 비롯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잘 마무리 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정작 저희 대회날 몸과마음이 지쳐버려 결국 시합하다 힘도못써보고 병원까지 가버리는 상황을 만들어 버려서..ㅋㅋ^^ 아무튼 입상하신분들과 참가하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날씨가 덥습니다. 더위조심하시면서 운동하세용~^^ 꾸벅!! 작성자 김옥명 작성시간 10.06.21
  • 기성아 오늘 도복 가지고 온나!ㅋ 작성자 毘沙門天(유홍인) 작성시간 10.06.21
  • 승현이형 갈비탕 감사합니다~ (__) 정현이형 베이크와 피자 감사합니다 ~(__) 맛있게 먹었습니다!!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06.21
  • 전원입상 축하!!! 특히 유진이가 남자애를 실신시켜 거품을 물게 한 장면은 후덜덜~~~^^ MARC 화이링~ 작성자 골드벅 작성시간 10.06.20
  • 오늘 데라히바 주짓수컵에서 m.a.r.c.전원 입상 ~!! 그리고 저는 학생부 -53,5 남성부 우승했습니닿ㅎ
    첫 우승이라 너무 기분 좋습니다.ㅎㅎ
    관장님 감사합니다. 홍인/정현 오빠 수고하셨습니다. 카운터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6.20
  • 오늘 데라히바 주짓수 시합!
    학생부 -74kg 우승! 했습니다!
    M.A.R.C. 전원 입상!
    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시합나가시고 응원해주신
    승현이형, 홍인이형, 정현이형, 권우형, 기성이, 정유진,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6.20
  • 출첵!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06.18
  • 영국에 출장왔는데 인터넷도 느리고 불편한거 투성이입니다. 역시 한국이 좋아요.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6.17
  • 제2회 연맹대회치르는데 모두들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가까이에서 제대로 못드와드려 좀 죄송합니다.
    연맹카페에 이번B매트 경기 영상을 올리는데, 스탭분들 좀 보시고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초반 화이트벨트 페나급까지는 대진표대로 진행되어 영상 제목을 달겠는데, 후반부부터는 순서도 바뀌고, 선수들도 빠지고, 추가되고 제가 얼굴을 잘 모르니 누가 누군지 참 모르겠습니다. 혹, 영상보시고 아시는 분은 댓글로 수정글 좀 써주세요.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10.06.16
  • 종훈아 계좌번호 내놔라~~ 작성자 골드벅 작성시간 10.06.16
  • 사랑하는 MARC 회원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하지만 이번주 시합이 또 있습니다. ^^ 자! 또 시작 합니다. 작성자 Go Marc 작성시간 10.06.15
  •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과 응원에 보답못한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승패를 떠나서 시합을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음에 만족하며 그동안 부족했던 여러가지에 대해서 반성하며 시간보내고 있습니다. 부상치료가 어느정도 된다면 다음주쯤 come back 하고자 합니다. 작성자 初心 작성시간 10.06.15
  • 주짓수 시합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
    관장님 좋은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6.15
  • 저는 시합당일 갑자기 사정이 생겨 참가도 못하고 도와드리지 못했습니다.
    ㅋ시합 잘 치뤘으리라 믿습니다!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毘沙門天(유홍인) 작성시간 10.06.14
  • 레프리분들 시합나간 선수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관장님 감사합니다!!
    -64 성인부 블루벨트 우승했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6.14
  • 오늘 주짓수 시합 모두들 수고 하셨습니다!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열심히 더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6.13
  • 모두들고생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06.13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36 37 38 39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