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팔 빨리 낫고 더 잘하겠습니다..ㅎ_ㅎ 매번 점점 배울것이 많네요..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10.05.09
아쉽습니다ㅠㅠ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05.08
몸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 운동을 나가지 못했습니다 다음주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0.05.06
I can not read Korean...--;;;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5.06
I stay Rio de Janeiro. This master is Ricardo Vieira. I must stay here for 2 Month. Because, I paid APT for 2 month. I hope to see you soon.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5.05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관! ---> 5월 5일 어린이날, 21일 석가탄신일 휴관!
작성자
Go Marc
작성시간
10.05.04
내일 체육관 문 여는건가여?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10.05.04
출전 신청과 송금 모두 완료했습니다. 더이상 수정 사항은 받지 않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5.01
모토원 시합 신청은 8시에 하겠습니다. 수정하시고 싶으신 부분있으시면 8시 이전에 문자 혹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5.01
급하게밥먹다가젓가락씹었습니다.앞니와어금니가시리네요ㅋㅋㅋㅋ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05.01
공지사항 좀 읽어주세요 모토원 주짓수 시합 출전에 관한 글, 저희 5월21~23일 여행 투표글이 있어요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4.30
요즘 관장님을 대신해서 수고해주고 계신 사범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이렇게 자발적으로 회원들을 지도하는 것이 쉬운일이 아님을 알기에 더욱더 감사의 마음이 생기는군요^^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4.28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관장님,상림오빠,상훈오빠 감사합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4.25
관장님, 상림이형, 상훈이형, 팀카운터, 모두 수고하셧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4.25
수고하셧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4.25
관장님,상림이형님,팀카운터 모두 수고하셨습니다.ㅎ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10.04.24
많이슬픕니다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04.24
좋은경험이됐습니다;...
작성자
만두남(최강주)
작성시간
10.04.24
준형이 검정고시 패스했구나. 모르고 있었네. 잘했다.ㅋ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4.19
회원님들. 부상에 대해 너무 많은 걱정을 하시는듯 합니다. 시합을 하다보면 부상 당하는 경우가 아주 가끔 있을 수 있습니다. 심각한 부상은 아닙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 앞으로는 부상에 관련된 글~ 자제를.. 많이 부담 스럽습니다~ 더 좋은 것들이 이슈가 되었음 해요~ ^^ 화이팅~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10.04.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