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팔 빨리 낫고 더 잘하겠습니다..ㅎ_ㅎ 매번 점점 배울것이 많네요..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10.05.09
  • 아쉽습니다ㅠㅠ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05.08
  • 몸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 운동을 나가지 못했습니다 다음주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10.05.06
  • I can not read Korean...--;;;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5.06
  • I stay Rio de Janeiro.
    This master is Ricardo Vieira.
    I must stay here for 2 Month.
    Because, I paid APT for 2 month.
    I hope to see you soon.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10.05.05
  •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관! ---> 5월 5일 어린이날, 21일 석가탄신일 휴관! 작성자 Go Marc 작성시간 10.05.04
  • 내일 체육관 문 여는건가여?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10.05.04
  • 출전 신청과 송금 모두 완료했습니다. 더이상 수정 사항은 받지 않겠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5.01
  • 모토원 시합 신청은 8시에 하겠습니다.
    수정하시고 싶으신 부분있으시면 8시 이전에 문자 혹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5.01
  • 급하게밥먹다가젓가락씹었습니다.앞니와어금니가시리네요ㅋㅋㅋㅋ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10.05.01
  • 공지사항 좀 읽어주세요
    모토원 주짓수 시합 출전에 관한 글, 저희 5월21~23일 여행 투표글이 있어요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4.30
  • 요즘 관장님을 대신해서 수고해주고 계신 사범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이렇게 자발적으로 회원들을 지도하는 것이 쉬운일이 아님을 알기에 더욱더 감사의 마음이 생기는군요^^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4.28
  •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관장님,상림오빠,상훈오빠 감사합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4.25
  • 관장님, 상림이형, 상훈이형, 팀카운터, 모두 수고하셧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4.25
  • 수고하셧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4.25
  • 관장님,상림이형님,팀카운터 모두 수고하셨습니다.ㅎ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10.04.24
  • 많이슬픕니다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04.24
  • 좋은경험이됐습니다;...
    작성자 만두남(최강주) 작성시간 10.04.24
  • 준형이 검정고시 패스했구나. 모르고 있었네. 잘했다.ㅋ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4.19
  • 회원님들. 부상에 대해 너무 많은 걱정을 하시는듯 합니다. 시합을 하다보면 부상 당하는 경우가 아주 가끔 있을 수 있습니다. 심각한 부상은 아닙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 앞으로는 부상에 관련된 글~ 자제를.. 많이 부담 스럽습니다~ 더 좋은 것들이 이슈가 되었음 해요~ ^^ 화이팅~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10.04.19
이전페이지 36 37 38 39 현재페이지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