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앞으로 7일동안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만두남(최강주) 작성시간 10.04.08
  • 오늘 날씨가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4.06
  • 참가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모두들 수고 많으 셨습니다. 저는 손목 인대가 회복 될 때까지 쉬겠습니다ㅜ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10.04.05
  •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4.05
  • 상림이형 금메달 축하드리고 주천관장님 형근이형 인호형 모두 입상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4.05
  • 상림이 형님 부상에도 불구하고 ,,,금메달,,ㅠㅠ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주천사부님 형근이형 인호형 입상을 축하드립니다~~수고하셧습니다!! 작성자 김종훈(독오리) 작성시간 10.04.05
  • 오늘 연합회 대회 전원입상!!! 축하드립니다. 주천님, 송형근님, 차인호님, 김상림님 수고하셨습니다.
    래프리로 까지 힘써주신 원장님,,, 응원와주신 유홍인님,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10.04.04
  • 상림이형님!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4.04
  • 오늘 시합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ps.상림오빠 금메달 축하드립니다 ~~!!! 짝짝짝
    페션 관장님, 인호오빠,형근오빠 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4.04
  • 금요일날 팔목인대가 다쳤습니다. 오늘아침에는 팔목을 조금 돌리기도 힘들정도..;; 한의원 가서 치료를 받고 왔지만 다친 발목처럼 많은 시간이 걸린다고 그럽니다. 내일 대회에 참가할 만큼 빨리 회복 되었으면 좋겠는데..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봅니다. 아 올 한해는 부상이 너무 많네요 ㅋ. 유술의 선배님들도 다 밟아 온 길이라고 생각합니다만..대회전에 바로 다치니 우울한것은 사실입니다. 내일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또 내일 기적적으로 내 손목도 낫길....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10.04.03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아!!! 취직했습니다. 좀전에 발표가 났습니다. 근데 문제는 ... 4월1일부터 바로 연수들어가서 앞으로 운동을 하기 힘들거 같습니다. 자세한거는 내일 찾아가서 말씀드리겠씁니다. 작성자 입문중(신찬섭) 작성시간 10.03.30
  • 집에 오니 무릎이 너무 아픕니다 ㄷㄷㄷ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3.30
  • 오랜만에 시합출전이라 긴장되고 기대됬는데 같은팀 민우와 시합이라
    같은팀이라는 이유로 너무 방심한거같네요 물론 질줄 알았지만 아무것도 못해서 진거같아서 너무아쉽습니다...땀도 하나도 안흘리고..^^,,
    여튼 체육관식구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심판보신 형님들과 타체육관관장님들 우리원장님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crazy-kid-광하 작성시간 10.03.29
  • 아쉽습니다.... 주짓수 수련을 소홀히 했습니다..... 타격과 주짓수를 골고루 수련했어야 하는건데.....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3.28
  • 모처럼 체육관의 열기가 후끈달아올랐네요~승패를 떠나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진우 오늘 잘 먹었어~과장진급추카해^^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3.28
  • 이기고 진건 상관없는데 경기 내용이 너무 좋지 않아서 분하네요..
    열심히하겠습니다.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10.03.28
  • 오늘 시험을 보느라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모두가 즐겁게 즐기고 기억에 남는 대회가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10.03.28
  • 제1회한국주짓수리그전~모두가 즐기는 축제한마당이 되길 바랍니다.화이팅^^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10.03.27
  • 선재 형님 오셨나요? 보고싶습니다 형님 사진이라도 찍어서 올려주세요 ㅎㅎ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10.03.25
이전페이지 41 현재페이지 42 43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