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바심 때문에 계속 하긴했는데 움직일때마다 신경도 쓰이고 어색해지고 <마운트,클로즈드,하프 가드만 해도 고통이..> 다른부위도 계속 더 다치는 것 같습니다.무엇보다 같이 스파링 하는 상대에게 할때마다 실례를 범하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회복될 때 까지 쉬겠습니다.작성자유-료토마치다-홍인작성시간10.03.16
모두 추카추카^^ 잊지마라 얘들아~이날의 결과는 원장님의 훌륭한 지도력과 너희들의 뼈를 깎는 노력에서 나왔다는 걸...너희들의 인내력과 노력하는 모습에서 나도 많은 것을 배운다. 그리고 좋은 스승님을 이렇게 일찍만난 너희들이 한편으로는 많이 부럽단다^^ 무패의 선수보다는 영원히 기억되는 선수가 되어주길 바란다...작성자순종이(강태호)작성시간10.03.14
오늘 선수부 전승 했습니다! marc 팀카운터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 좋은 성과 얻을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 오늘 바쁘신대 응원와주신 태호형님 세성이형님 상림이형 정말 모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정-포레스트-희성작성시간1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