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드디어 내일이내용~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3.12
  • 너무 졸립니다ㄷㄷㄷ 왜 이렇게 잠이 쏟아지는지..... 학교 끝날려면 2시간씩이나 남았네요 ㄷㄷㄷ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3.09
  • 회사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다 다친 어깨... 어제 스파링으로 확실히 고장냈습니다. ^^;
    아침에 팔도 들어 올릴 수가 없어 바로 병원에서 치료받고 왔는데...요즘 부상이 자꾸 생기는게 몸 조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0.03.09
  • 에고...... 이번 시합에 저는 못나가겠네요 흑,,,,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3.08
  • 도장에 언제 나갔는지 까마득해 희성이, 기성이, 유진이, 강주, 권우, 독형제 모두 보고싶구만.
    이번주가 지나면 회사에 부는 이 거친 파도가 지나갈 것 같습니다. 덜덜덜.
    그런데 종훈이 사진 보여주면 여자들마다 귀엽다고 난리다. 다만 종훈이랑 최소 7살차이라는거..쿠헤헤헤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3.08
  • 선수부들은 다들 수련후기에 시합후기 좀 쓰지 그래? 물론 13일 시합후에도 쓰고..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10.03.05
  • 시합때 응원오신 회원님들과 각종 스폰을 해 주신 MARC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코치님들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수들도 수고 많았습니다. 곧 시합이 다시 있습니다. 13일 시합에 다시 준비 들어갑니다. 화이팅!!!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10.03.03
  • M.A.R.C 팀카운터 화이팅! 그리고 세성이형님 동영상찍어주시고 올려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당~!!
    상림이형님도 사진 올려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3.02
  • 이제 남은건 13일 타격 시합. 20일 심사. 28일 주짓수 시합 이네요 ㅎㅎㅎ
    열심히 합시당~!! 화이팅~!!!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3.02
  • 비록응원은못갔지만 ~ marc선수부 수고했고..정상을향해 가야할길은 멀지만 정말 많이들강해졌다~ 너희들시합을보니까 나도 가슴속에서 막 무언가가 끓는다....ㅋㅋㅋㅋㅋㅋ
    빨리군대갔다와서 같이운동열심히해서 나도 나가고싶다. 다들멋있고 수고했다 .!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10.03.02
  • 이번 시합의 교훈으로 다음번엔 더 발전된 모습을 기대하며...내일부터 훈련 더 열심히 해라!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10.03.01
  • ...........
    지고나서...
    괜찮아 질수도있지 다음부터 잘하면되지 다음엔 꼭이기자 등등 듣기 좋은 말로
    제 자신을 컨트롤 해보았지만... 역시... 괜찮지가 않습니다....
    아쉽고 후회스럽고 한심스럽고 분합니다....
    다시 재정비 하여 다음엔 꼭 이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3.01
  • 역시 MARC는 강합니다.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3.01
  • M.A.R.C !! 앞으로 입식도 주짓수도 일인자로 ㄱㄱㅆ~ 뿌슝~~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03.01
  • 관장님 팀 카운터 그리고 응원 오신 세성형님 상혁님 원일님 형근님 혜성 관장님 꿀벅지 모두 고생하셨슴니다. 짝 작성자 dann(김상림) 작성시간 10.03.01
  • 관장님 세성이형님 상혁이형님 상림이형 원일이형 형근이형, 혜성태권도 관장님, 등등 응원와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3.01
  • 원장님과세성이형님과상혁이형 원일이형 과응원해주신모두감사하며 열심이하겠습니다.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03.01
  • 응원와주신분들과 김코치님 상혁이형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종훈(독오리) 작성시간 10.03.01
  • 관장님,세성이형님,상혁이형님 원일이형님,형근이형,혜성체육관관장님,등등등.. 응원와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영상좀 올려주세용 ㅜ ㅋ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3.01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3.01
이전페이지 41 42 43 현재페이지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