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핸드폰 쓰지 않습니다. 혹시나 저장해 놓으신 분들은 지우셔도 좋을듯..ㅋ핸드폰 전자파가 발암 확률을 높인다는..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10.02.23
  • 나 오늘 7시 30분 갈수있을것같아. ㅋㅋㅋㅋ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2.22
  • 태호형님과 상범형님의 고기 스폰 감사합니다 꾸벅(__) ~
    오늘 선수부 야외훈련 상림형님의 응원 스폰이 컸습니다 ㅎ! 꾸벅 (__)~
    진우사범님의 빵스폰!!!!!!!!!!꾸벅 (__)~
    부족한 저희 선수부에 대한 스폰 정말 감사합니다! (__)~ 더 열심히 하는 선수부 되겠습니다~ (__)~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10.02.22
  • 스폰에 대한 감사글보다는 "승패에 관계없이 완전연소할 수 있는 시합으로 말해주길"
    그리고 운동후배들(나이불문하고)에게 노하우 잘 가르쳐 주길.
    관장님께서 바라시는게 서로 밀어주고 끌어주고 이런 거 아니겠나?(아니면 어떡하지? ㅋㅋ)
    그나저나 나는 오늘도 머리속에서 계속 퇴근 시뮬레이션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도 열심히 해야하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하고 여친한테도 열심히 해야하고 아들노릇도 열심히 해야하고...ㄷㄷㄷ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2.22
  • 시합이 1주일남았네요 ㅎㅎ
    팀카운터!! 전승합시다!! 화이팅!!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2.22
  • 시합이 정확히 1주일 남은 오늘... 드디어 1주일후 시합이라는게 실감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말로는 자신있는 척 햇지만 역시 매우 불안하고 몹시 떨리내여...ㅠㅠ
    그래도 이번시합 남은 1주일 열심히 준비해서 꼭 이기겠습니다!!!
    (시합 체중이 67kg에서 66kg으로 줄었더군요... ㅠㅠ 67kg도 버거운데 ㅠㅠ)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2.21
  • 선수부에게 스폰을해주신 태호형님 고기와 떡스폰감사합니다 진우사범님 빵스폰 감사합니다! 상림이형님 라면스폰감사합니다 상범이형님 고기스폰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종훈(독오리) 작성시간 10.02.21
  • 선수부에게 스폰해주신 태호형님,상림이형님,상범이형님,진우사범님등. 감사합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2.21
  • 저희 선수부를 위해 스폰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고기스폰 정말 잘먹었습니다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2.21
  • 태호형님 떡 스폰 감사드립니다
    진우 사범님 빵 스폰 감사드립니다
    상림이형님 라면,포도쥬스 스폰 감사드립니다
    태호형님,상범이형님 삼겹살 스폰 감사드립니다
    모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__)꾸벅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10.02.21
  • 친척들,친구들만나다보니 시간에쫒겨서 체육관에못들렷습니다 ..
    건강하게 다녀오겠습니다
    첫휴가때는 꼭 찾아뵙겟습니다
    그동안 선수부 다쓸어버려 !!ㅋㅋ
    작성자 윤대성 작성시간 10.02.20
  • 시합이 9일 남았습니다....... 많이 떨립니다 ㄷㄷㄷ 팀 카운터 화이팅~~!!
    그리고 늦었지만 진우 사범님 스폰 감사합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10.02.19
  • 연휴이후에 이런저런 일들로 계속 체육관에 못나가고 있습니다. 매일 이미지 트레이닝중입니다.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10.02.18
  • MARC식구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경인년, 원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 지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최성훈 작성시간 10.02.17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일 모두 이루시기를 빕니다..^^ 작성자 황준구 작성시간 10.02.14
  • 경인년 새해, MARC식구 여러분 모두 복 많이 ㅂ ㅏㄷ으세요.~~~
    아이구~~~ 밑에 벌써 세배하신분들이 많군요. 그럼 새해에는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하시는 일 잘 이루어지길,,,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10.02.14
  •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작성자 배기성[두꺼비] 작성시간 10.02.14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10.02.14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10.02.13
  •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요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10.02.13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46 47 48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