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강주오빠 오늘 잘 먹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민우야 승급 축하해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2.22
  • 또다시 아쉬움이 많이 남는 심사였습니다...진정한 고수는 기본 드릴 동작 하나에도 혼을 싣는다고 생각됩니다. 매번 부족한 점을 느끼며 초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12.21
  • 담주에는 꼭 나가야겠네여...아 바빠서 2주못갔더니 ㅠㅠ 작성자 골드벅 작성시간 09.12.20
  • 관장님!!어제잘먹었습니다! 작성자 이준형 작성시간 09.12.20
  • 4/4분기 심사에 참석하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저 같은 경우는 지난번 시합에서 부진했던 이유가 이번 심사 스파링을 통해 확실하게 들어나더군요. 부족한 점을 (특히, 가드패스와 서브미션) 힘들겠지만 조금씩이라도 보충하여 다음 심사에 임하겠습니다.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09.12.19
  • 브로스업 부탁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09.12.19
  • 고향에 내려가야 되서 오늘 심사 참석은 못할듯 합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2.19
  • 이번주 월요일 와이프한테 얘기 안하고 운동한거 들켰습니다...어떻게 이 상황을 이스케이프 해야 할까요? 흡사 원장님에게 니온밸리를 당한 상황과 비슷합니다...해법이 안보입니다! ㅠ.ㅠ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12.17
  • 브로스 회원들 자기소개 부탁합니다. 벌써 몇번째 인데.. 아직도 자기소개를 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모임에 참석이 힘든 회원들은 미리 관장님이나 한진우씨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09.12.17
  • 내일 엑스레이 다시 찍어보러가는데 다 나았으면 좋겠어요...체육관안갔더니 근질근질..ㅋ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전 이제 퇴근해요...ㅡㅡ;; 작성자 김중해 작성시간 09.12.16
  • 내년 6~7월 쯤에 한국으로 갈것 같습니다. 그것도 호주에서 일을 구해야 되겠지만, 한국도 마찬가지지만.... 요즘 호주에도 일자리가 없어서ㅠㅠ. 일은 뭐든 가리지 않고 할 생각인데 생각보다 구하기가 어렵군요.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09.12.15
  • 성공하고 싶다면 그것에 미쳐라~주짓수를 하면서 더 여실히 마음에 와닿는 말 같습니다;;인생을 살면서 무엇엔가 미칠 수 있다는 것도 하느님께서 주시는 은총이며 행복인 거 같습니다...현실의 벽앞에서 좌절하지 않고 미치도록 나 자신을 담금질 하는 도구로써 주짓수를 이용할까 합니다.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09.12.15
  • 몸이 안좋아져서 더 쉬어야겠습니다..건강 유의 하십시요..주짓수 하고 싶어미치겠음...ㅜ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2.14
  • 앞으로 이걸루 갈깨요~ 작성자 만두남(최강주) 작성시간 09.12.13
  • 다들 열심히들 하시는군요.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09.12.13
  • 사범님~만두귀 치료받았어요ㅋ~의사쌤께서 1달간은 귀 건들지 말라고 하시던데ㅠㅠ 스파링를 해야 운동하거 같은데 대략 난감*_*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09.12.12
  • 잘 지내셨어요?? ㅎㅎ시합에서 입상하신분들 정말 축하드려요~~!! 또 신종플루때문에 고생하다 시합도 못 나갔었네요 ㅠㅠ 월요일부터 체육관에 나가 훈련할께요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2.12
  • 저도 이번주 월요일에 나가고 통 못나갔네요.
    아마 이후 12월은 실험도 잡혀있고 좀 시간 나는 날엔 연말회식1,2,3,....이라 도장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희 부서는 좀 어르신들이 많아 회식을 옛날사람들 방식으로 해서..도망나오기도 여의치않습니다.ㅜ,ㅜ)
    이제 상범인 안나올라나보다 생각하시지 마시고..ㅋㅋ
    회식과 업무로 오염된 몸을 정화하기 위해 빠른 시일내에 복귀하겠습니다.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09.12.11
  • 요즘 안나가서 죄송해요! 저번주 목토만쉬고 운동 나오려고했는데
    자꾸 과외시간 바뀌고 어디 가야하는등 잡일이 콤비네이션으로 생겨서
    또 이번주도 겁나게 빠졌네요..ㄷㄷㄷ
    대장님 부하에서 빼지말고 봐주세요
    작성자 두칸이[조두연] 작성시간 09.12.10
  • 타격스파링 때 맞은 상혁이 바디 스트레이트 한방에 어제 저녁부터 오늘까지 욱씬욱씬합니다...바디 강화훈련에 집중해야겠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12.10
이전페이지 46 47 48 49 현재페이지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