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분기 심사에 참석하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저 같은 경우는 지난번 시합에서 부진했던 이유가 이번 심사 스파링을 통해 확실하게 들어나더군요. 부족한 점을 (특히, 가드패스와 서브미션) 힘들겠지만 조금씩이라도 보충하여 다음 심사에 임하겠습니다.작성자민희(이근)작성시간09.12.19
성공하고 싶다면 그것에 미쳐라~주짓수를 하면서 더 여실히 마음에 와닿는 말 같습니다;;인생을 살면서 무엇엔가 미칠 수 있다는 것도 하느님께서 주시는 은총이며 행복인 거 같습니다...현실의 벽앞에서 좌절하지 않고 미치도록 나 자신을 담금질 하는 도구로써 주짓수를 이용할까 합니다.작성자순종이(강태호)작성시간09.12.15
저도 이번주 월요일에 나가고 통 못나갔네요. 아마 이후 12월은 실험도 잡혀있고 좀 시간 나는 날엔 연말회식1,2,3,....이라 도장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희 부서는 좀 어르신들이 많아 회식을 옛날사람들 방식으로 해서..도망나오기도 여의치않습니다.ㅜ,ㅜ) 이제 상범인 안나올라나보다 생각하시지 마시고..ㅋㅋ 회식과 업무로 오염된 몸을 정화하기 위해 빠른 시일내에 복귀하겠습니다.작성자[하상범]간격조절작성시간09.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