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건재와 타격스파링을 해보니 UDT출신의 무서움을 느꼈습니다...오늘 뒤늦게 안 사실! UDT부사관 출신이라는거...兵출신이 아니라는 거에 살짝 위안 받아보려 합니다...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12.10
  • 내가 marc를 다니는 이유~나 자신을 이겨내고 싶어서...시간이 지날수록 나 자신이 가장 큰 동지이며 가장 큰 적이라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아직 어리지만 최선을 다하는 marc선수부원들을 보며 나도 내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생각하게 됩니다. 작성자 순종이(강태호) 작성시간 09.12.09
  • 함박눈이 펑펑 쏟아지네요~~눈길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김중해 작성시간 09.12.08
  •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전 오늘 많은 숙제를 발견했습니다.유감스러운 경우도 발생했지만...돌이켜보면 제가 못한 탓..훈련도 게을리하고 컨디션관리도 안한티가;;팍팍ㅋㅋ..잘 풀리지 않고 답답했습니다.걸려 했던기술도 한번도 못걸고..아.. 좀더 노력을..ㅋ.;;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2.06
  • 오늘 marc 전원 입상~!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09.12.06
  • 관장님 신승철 입니다.
    바뻐서 통 못가네요. 헝가리대통령 방한관계로 다음주부터나 운동갈듯 합니다.
    시합에 나가시는분들 모두 화이팅 하세요. 마음속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잘익은허벅지(신승철) 작성시간 09.12.04
  • 배순성님,,, 송형근님은,,,, 언제 귀국하시나요? 일본 음식맛은 잘 맞나요??? 많이 싱겁죠???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09.12.04
  • 요즘 순성이가 일본에서 열심히 수련하나봅니다. 이번 일본대회에 참가했다가 트라이포스에 들려 운동한 마코토상이 오더니 너 친구 만났었다며 굉장히 잘한다고 하더군요.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09.12.03
  • 어제 원장님과 스파링 후 급좌절입니다...원장님이 미국에서 Power Up하셔서 복귀하신 거라 자기위안을 해봅니다.ㅠ.ㅠ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12.01
  • MARC 선수부원들의 매일매일 열심히 훈련하는 모습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말은 안했지만.. 힘겨움을 모르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링이나 매트 또는 케이지에서 굴욕을 당하지 않기 위해 더 나아가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선 당연히 피비릿내가 나는 훈련을 받아 들여야 합니다. 아니 스스로 시간을 내서 강도높은 훈련을 추가적으로 더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하는 매우 터프한 언어 사용과 가끔 빠따는 애정이 찐! 하게 묻어 있는 것이라 생각하기 바랍니다. 선수부를 운영하기 위해 어쩔수 없는 것입니다. 당분간 필요한 것이라 생각하고 잘 참아내기 바랍니다. 조만간 야외 훈련 및 회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MARC 선수부 화이팅!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09.12.01
  • MARC 브로스 멤버들은 20명이 넘는듯 한데.. 자기소개는 10명밖에 안했는데.. 브로스 멤버들은 자기소개를 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09.12.01
  • 월요일이예요 ~!!! ㅎㅎㅎ 이번주도 화이팅~~!!♡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1.30
  • 오늘 기분 그냥 즐거움. ^0^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09.11.30
  • 주짓수 최고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9.11.29
  • 오늘 동경국제대회에서 출전했으나, 1회전 조르기로 탈락했습니다.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지고나서 부족한점을 생각해보니 부족하지 않은 부분이 없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너무 먼 것 같아 막막하네요..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09.11.29
  • 주짓수도 그렇고 하는 공부도, 인품도...도달할 길이 너무 멀게 느껴집니다.. 끝은 없는 것같습니다. 배우고 고쳐야될게 너무 많습니다.열등감을 극복 할 수있는..
    죽을때 까지 배우는 각오로..힘내서 정진합시다! 좋은 주말 되시길!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1.29
  • 처음 도장올때 일주일에 세번가는게 목표였는데 역시 쉬운일이 아니네요. ㅜ,ㅜ
    오늘도 왠지 어려울것같네여. 금요일에는 꼭 칼퇴근하고 가겠습니다!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09.11.26
  • 권우야 스파링 할때 나도 모르게 가드패스 하다가<사이드 포지션으로> 제 골반을 지지하고 있는 상대팔을 골반으로 트위스트해서 꺾어버렸다. 의식하고 한것이 아니라 실수였어.권우야 정말 미안하다.얼음 찜질 많이해..손목의 아픔은 일주일 정도 가더라..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1.25
  • 온풍기가 오니까 날씨가 안춥다니... 작성자 [하상범]간격조절 작성시간 09.11.25
  • 즐거운화요일입니다~오늘은 날씨가 엄청 따뜻하네요..오늘도재밌는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중해 작성시간 09.11.24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51 52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