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닉네임 바꿧습니다! (이렇게 바꾸는게 대세인것 같아서 저도 ㅎㅎㅎ ㅋㅋ) 작성자 정-포레스트-희성 작성시간 09.11.23
  • 브로스 멤버들은 'MARC 브로스 자기소개' 란에서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09.11.23
  • 오늘 ufc경기 그리핀이 오티즈를 판정으로 이겼내요 작성자 걍하조 작성시간 09.11.22
  • 하이원스키장 정식개장했습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11.21
  • 저 신종플루래요.ㄷㄷ 작성자 두칸이 작성시간 09.11.20
  • 죄송해요 감기걸려서 또 못나가게됐어요 작성자 두칸이 작성시간 09.11.19
  • 원장님 브로스 가입했습니다.^^ 작성자 잘익은허벅지(신승철) 작성시간 09.11.19
  • 오늘은 도장에 나갈수있을까 저녁먹고 계속 걱정중...ㅜ,ㅜ 얼른 퇴근해야하는데...이공계의 슬픔입니다. 작성자 간격조절 작성시간 09.11.18
  • 드디어 관장님이 복귀하셨네요 ㅎㅎ 오랜만에 뵈니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1.14
  • 오늘 남권우 , 이준형 , 최강주 , 정유진 회원께서 체육관 거울을 청소해 주셧습니다... 그리고 이준형 회원께서 샤워실 배수구의 머리카락들을 청소해 주셧습니다.. 이런건 웬지 글로써 남겨야 될거 같아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11.13
  • 어제 자장면 정말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걍하조 작성시간 09.11.12
  • 어제 정말 감사합니다~ 이름은 잘 모르지만 형님 어제 우동 정말 잘 먹었어요~ 우리 도장사람들이 하나가 된 느낌이라구 할까? 감사합니다~ 그리고 상림이 형님 빨리오세요 보고싶어요~ 작성자 위기남(최강주) 작성시간 09.11.11
  • 오늘 관장님 시합날 아닌가요?? 부상없이 좋은 성적 거두셨으면 ㅎㅎㅎ 관장님 화이팅하십시오 ~!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1.09
  • 정희성 군 선수부 추천합니다. 입관후 (약 한달간) 수업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석 중입니다. 골격도 아주 좋고, 입식 전적도 5전 입니다. 무엇보다 성실하고, 팀 마인드를 갖추고 있는거 같아 선수부로 추천합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11.07
  • 원장님 안계신 동안 MARC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2인 입니다.. - 남권우 , 배기성 .. 그리고 이준형이 작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들이 어떤 보답을 바라고 한 일이 아니겟지만,, 잘될때 보다 어려울때 도움을 준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잘 알기에.. 이런건 웬지 글로써 남겨야 될거 같아서...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11.05
  • 신종훌루가 그렇게 한국에서 유행인지요? 이곳 미국은 전혀 신경을 안씁니다. 제 주변 수많은 아카데미 회원들중에 보지도 못했고.. 근데 유독 한국에서 난리인지.. 신훌은 어찌보면 독감 아니겠습니까? 신훌! 이건 한국에선 음모론?! ^^;; 작성자 Master Marc 작성시간 09.11.04
  • 저 신종플루래요ㄷㄷ낫고있긴 하지만 아직은 안심할 수 없다고 하니 내일까지 쉬겠습니다 ㄷㄷ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1.04
  • 제가 신종플루 의심환자라는군요 ㄷㄷㄷ 내일 병원에 다녀오고 결과 보고 운동하러 가겠습니다 ㅎㅎ marc화이팅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1.03
  • 수능 시험을 앞둔 MARC 브로스 멤버들이 있다면 저에게 연락 바랍니다.. 소정의 응원품이 지급 될것으로 예상 됩니다... (일반 회원분들은 오해 없으셧으면 합니다.. 브로스 회원들이 적립햇던 브로스 회비에서 지원 되는것이지 제가 개인적으로 지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11.03
  • 오태씨! 하이원 놀러와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11.03
이전페이지 51 현재페이지 52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