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 동네는 눈이 왔다네요... 근데 눈 쌓인 건 안 보이구...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11.02
  • 날씨 ㄷㄷㄷ 작성자 걍하조 작성시간 09.11.02
  • 날씨 완전 춥네요 ㅠㅠ이번 감기는 한 번 걸리면 잘 안낫네요 ㅠㅠㅠㅠ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1.02
  • 회사일때문에 꾸준히 나가기가 쉽지 않네요. 그렇지만 일상적인 생활에 아주 좋은 활력소가 되고 있어요. 일끝나면 바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작성자 간격조절 작성시간 09.11.02
  • 오늘 11월의 첫날이네요~ 시간이 참 빨리지나가는거 같아요.ㅋ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김중해 작성시간 09.11.01
  • 감기때문에 어제 스파링도 안했는데ㅠㅠ 감기가 더 심해진듯 합니다 ㅠㅠ 오늘 운동쉬겠습니다 ㅠㅠ marc화이팅~!!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0.30
  • 분발해야것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0.30
  • 늦었지만,,, 시합 당일 '김밥 나눠주신 분... (유진 님인가?) 너무 고마와요...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09.10.30
  • 오태 사범님 ,주천사범님이하 응원 와주신 회원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0.28
  • 사범님 저 일있어서 한 2주정도간 체육관 자주 못나올듯 해요 작성자 두칸이 작성시간 09.10.26
  • 쌔컨바주신 오태사범님,주천사범님등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 독버섯(김민우) 작성시간 09.10.26
  •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당ㅋ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10.26
  • 오늘 시합출전하신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걍하조 작성시간 09.10.25
  • 원장님 미국에서 노영기님과 같이 운동하고 있는 민원기님이 연락이 왔습니다. 네이트온 쪽지로 전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 작성자 dogma01 작성시간 09.10.25
  • 모터원배 시합 출전하시는분들 모두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몸은 안따르지만 저도 투지만은 우승?입니다. 오늘은 일찍 자야겠네요. 내일 뵙도록 하죠. 졸려라 하~~~~~품~ 작성자 민희(이근) 작성시간 09.10.24
  • MARC 주짓수 시합 화이팅 하세요~ 전부 메달권으로 슝슝 작성자 남권우(신종플루) 작성시간 09.10.24
  • 원장님 시합결과 페이지입니다----http://www.strongvon.com/usopen14/SummaryWinners.html ---- > MALE 18YRS UP >> Brown >> Master >> Light 167.5 lb 를 찾아 내려가면 SEUNGJAE LEE (M.A.R.C.) 를 확인할수 있네요. 동영상 같은 거 있으면 좋을텐데...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09.10.23
  • 어제 사범님께 말도 안하고 운동 안나가서 죄송합니다ㄷㄷㄷ 종합감기에 걸려서 밤새 고생하고 오늘 링거 맞고 왔습니다ㄷㄷ 작성자 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정유진) 작성시간 09.10.23
  • 어제 쉬면 몸이 괜찮을 거 같았는데 열이 너무 많이나서 오늘 하고 내일 못나갈거 같아요 죄송함니다. 작성자 위기남(최강주) 작성시간 09.10.22
  • 발목 인대가 늘어났는데 몇년전에 심하게 다쳤던곳이라 생각보다 상태가 안좋습니다. 침맞으로 댕기고있는데 의사샘이 운동하면 회복이안된다고 아쉽지만 몇주간 운동을 쉬진않고 좀 느슨하게 해야될거같아요ㅜㅜ 일단 이번주는 무리안가게 푹쉬려고합니다. 내일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선수부 화이팅!!!! 작성자 조영훈 작성시간 09.10.21
이전페이지 51 52 현재페이지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