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조 오늘보니까 네 생각만큼 안되서 우울한것 같더라..내가 이런 말 할 실력은 안되지만..너 예전보다 정말 많이 늘었어.너도 늘었다고 생각 하겠지 어느정도는....그래도 우울한 이유는 네 욕심만큼 잘 되지 않아서 그런것 같군 ㅋ..너보다 내가 일찍 시작했지만...지금도 난 스파링할때 무기력함을 느끼고 정말 스스로 짜증 날때도 정말 많아. 오늘도 후회가 많다 ㅜ아직 우린 걸어온 길 보다 걸어가야할 길이 더 많이 남았다고 생각한다.우리 다 같은 입장이야.. 포기하지말고 계속 걸어가자. 평생 이 운동을 하겠다고 생각하고 조바심 내지말고...끝이 아니니까 안되는게 잘 될때까지 같이 연구하고 노력하자 화이팅이다!!!!!작성자유-료토마치다-홍인작성시간09.10.13
집에 도착해서 제 노트북으로 씁니다. 일단 주짓수라이더님 우승 축하드리구요.^^ ....시드니는 물가가 너무 비싸네요. 친구랑 먹은 된장찌게랑 제육덮밥이 3만원이 나와버리는 상황 ㅎㄷㄷ. 택시는 말할필요도 없고 버스, 지하철은 5,6천원입니다. 학원까지 40분거린데 그냥 걸어다니고 있구요. 라면이랑 우유로 살고 있어요. ㅠㅠ 담주에 브리즈번에 가면 호주에서 운동 시작할계획입니다. 파트타임잡은 학원이 끝나는 3개월후에 할생각이구요. 작성자sir조현수작성시간09.09.28
Hello everybody? Im in Austrailia now. sorry about that i cant use korean now bcuz this keyboard only english available. i arrived last weekend and i will going to brisbun. 작성자sir조현수작성시간09.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