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고등학생한테 졌습니다.괜찮습니다 고등학생한테 진게 이번 처음은 아니니까요.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9.08.10
앤더슨실바 역시 대단하네요;;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8.09
더운 날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챔피언
작성시간
09.08.07
이번 시합 순성이 상대는 고등학생 이라고 합니다...작년 아시안컵에서 6번인가 7번 이기고 우승햇다고 하네요. 칸토컵에서도 우승... 아직 승급 기일을 채우지 못해 블루라고 합니다... 또다른 정보로는 힘이 매우 센데 기술역시 매우 좋다고...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8.04
안녕하세요. 현수입니다. 지금 필리핀입니다... ㅋ 출발몇일전에 인사드리고 갈려고 했는데 못했네요 ㅜㅜ 주짓수를 계속하고 싶지만 여기엔 없는거 같아요.두달뒤 호주에서 해야할듯합니다. 그때까지 웨이트트레이닝에 열중할 셈입니다.
작성자
sir조현수
작성시간
09.08.03
순성아~ 언제쯤 복귀 계획이니? ^^
작성자
Marc Master
작성시간
09.08.02
오태야~ 정확히 언제 복귀니?
작성자
Marc Master
작성시간
09.08.01
매일 주짓수를 수련하고 나니 동료들이 약해지고 있습니다... p.s 료토 마치다 홍인 님의 댓글을 기대합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8.01
어제 저녁때 서울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근데 계곡에서 놀다가 친구가 저를 빠트리는 바람에 무릎이 좀 다쳐서 ㅠㅠㅠ 오늘은 운동가겠습니다 헤헷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7.30
MARC 아카데미 여름 휴가 공지 입니다~ 8월 13일 ~ 16일 까지!!! 17일 월요일부터 정상 수업진행 합니다.
작성자
Marc Master
작성시간
09.07.29
저번주에..웨이트 마칠무렵..저희 회사 실장님한테 전화가 왔는데..이태원에 있는 bar 인데..앞에 효도르 있다고 그러던데...ㅎㅎ 훅~가보고 싶었는데..ㅎㅎ
작성자
데드리프트가좋다!
작성시간
09.07.27
오늘 밤에 운동 다녀오고 화요일은 운동 못할꺼 같습니다 친구랑 여행가느라 ㅎ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7.27
좀전에 끝난 타이완 브라질리언 챔피언쉽 블루벨트 기부분에서 우승했습니다. 내일 노기 시합이 끝난후에 후기 남기겠습니다.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09.07.25
오늘은 실물크기 건담 ( 대략 20미터 정도) 을 보고 왓습니다...다소 작은 자유의 여신상도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7.25
트라이포스 아키하바라의 와타나베 선생이 수련이 끝난후 다음날 사쿠라이 마하가 도장을 방문하니 수련을 하러 와도 된다고 하셧습니다.. 하지만 순성이가 내일은 성당에 가야 되서 안된다고 뻰찌(거절)를 놓앗습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7.24
호원대학교와 산학교류협약 체결을 축하드립니다... 원장님은 점점 더 바빠지시네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7.24
요즘느끼는데 유홍인의 글이 두줄만 넘어가도읽기싫어지네요....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7.23
요즘 MARC에 유-료토마치다-홍인이 대새군요.. 조만간 제압하러 한국에 들어가겠습니다.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09.07.22
논리가 너무 탄탄하여 반박이 어려우나 한가지 얘기 하자면 악력 기록 인증샷이 필요할거같구나... 대세는 인증샷이야~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7.22
동천백산 성희용사범님이 브라질 문디알대회 검정띠 마스터 부분에서 3위에 입상과 더불어 테크닉 상을 수상해서 각종 주짓수 사이트가 떠들썩하군요.. 굉장한 성과입니다. 더욱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구요
작성자
주짓수라이더
작성시간
09.07.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