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이번주도 계속 야근, 다음주부터 열심 하겠습니다.^^
작성자
john1928
작성시간
09.07.21
갈벙은 엠엠에이에 나가서 주짓수를했습니다..... 주짓수는 잘하더군요 타격이문제지 비토는 주짓수를 해보지도못하고 아오키한테 로우킥 미들킥만 맞다가 판정패했네요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7.21
꾸리꾸리한 날씨가 잠깐 들렀습니다~~잘계시죠~~
작성자
발랄하게우울하기
작성시간
09.07.20
오늘 야심한 시각에 잠시 찾아 뵙겠습니다 ㅋㅋ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7.20
순성이가 후레쉬맨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햇습니다... 8강 부전승 4강 암바승 결승은 반따지승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순성이...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7.18
어제 서울 도착했습니다~!!! 이제 열심히 운동할께요 ㅎ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7.18
스테로이드 불독개 장난아닌듯ㅋㅋ 괴물이애요 ㅋㅋ
작성자
최강주
작성시간
09.07.17
이번주 토요일 순성이 시합이 있습니다.. (저도 참가 한다고 얘기햇는데 흰띠 , 파란띠만 출전하는 대회라서 저는 출전 불가능)원래는 시합 끝나고 결과 좋을때만 얘기 하려고 햇는데,,, 아무래도 MARC 관원 분들의 응원이 필요할때 인거 같고 ... 이런건 웬지 글로 남겨야 될거 같아서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7.16
새로익히고있는 가드들을 사용하고싶은데 운동갈시간이안생기네요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7.16
요기다 출첵하면 되나요??ㅎㅎㅎ 여기 정말 볼거 많아서 좋아요~ 매일 매일 오구 있음..ㅎㅎㅎ
작성자
배싸부
작성시간
09.07.16
야마모토 키드가 종합격투기였다면 과연 ,,,?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9.07.15
순성군! A.J.C 김옥명입니다. 8월 초에 도쿄가게 될것같습니다. 트라이포스 짐에서 하루정도 운동할예정입니다만, 혹 그전에 연락가능하시면 저희팀 카페에 연락처좀 남겨주셈요.. ^^ 그럼 열도에서 뵙기를...
작성자
omkim1
작성시간
09.07.15
김도균입니다. 이번주도 바빠서, 금, 토만 갈수 있을듯 합니다. 일주일에 꼭 3일씩은 갈려고 했는데 이번주도 실패네요.~^^ 다음주부터는 꼭 열심히 가겠습니다.~^^
작성자
john1928
작성시간
09.07.14
역시 마사토는 대단한듯?ㅋㅎ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7.14
몸을불태우는 러버가드를 익히려했지만 정말 몸이이상해지네여.......저의관절은 무통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7.14
아아, 독버섯의 강력한 가드를 패스하려다 땅바닥을 잘못짚어 새끼손가락이 삐었습니다... 그립이 안돼네요 ㅠㅠ 적어도 일주일간 노기만 트레이닝 해야할듯합니다... 반달레이징태의 요상한 관절에서 하체서브미션을 받아낼때 까지 특훈하겠습니다...
작성자
배드보이
작성시간
09.07.14
컥 키드실신 ㅜㅜ..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9.07.14
성훈이형이 진게임같던뎅
작성자
이해용
작성시간
09.07.14
추성훈선수 경기 아슬아슬하면서 재미있었어요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9.07.13
프랭크미어의 모든노력을 팔뚝하나로 제압해버리는 브룩을보니 정말 할말이없네요 .....뭐야진짜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7.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