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마스코트 컴백이 다가 오고 있어요 ~~ 헤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22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저만 열심히 안하는 것 같네요
작성자
매스터
작성시간
09.04.22
동영상 잘 보고 갑니다. 좋은자료 많아 좋네요^^ 자주 들리겠습니다.
작성자
如一(여일)
작성시간
09.04.22
오늘 아파서 학교도 못 갔는데 운동은 하고싶어서 죽을꺼 같아요 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21
1라운드의 쁘아카오는 진짜 이상했습니다 뭘까요 왜케뻣뻣햇을까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21
아 ㅠㅠ 도장못갑니다 ㅠ 내일까지가 시험입니다 수요일부터 다시 운동해야겠습니다 ㅠㅠㅠㅠ 집에서 준비운동은 혼자서하고있습니다...몸푸는거라도해야죠..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21
아.... 시험 다 말아먹고 있어요... 내일 모레 전공을보는데....잘봐야하는데.. 영어독해빼고 다 말아먹을것같네요....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4.21
요즘 애들이 저보고 주짓수챔피언이라고불르네여 머리는 주짓수컷! ㅋㅋ 애들이주짓수에 관심을가지고있읍니다 하지만 복싱배우는애들이 자꾸 주짓수 약하다고하내염 ㅠ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4.20
셤 치는 도중 주짓수 생각이 나서 큰일날 뻔 했습니다... 그나저나 저는 왜이렇게 터틀에서 방어가 약할까요 ㅠ롤도 안돼고...
작성자
배드보이
작성시간
09.04.20
시골왔습니다 몇일있을거같은데 도장몇일 못나올수도있을거같애용 ㅠ
작성자
이해용
작성시간
09.04.19
데니스 강 리치가 198cm 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4.19
어제 즐거운 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들어가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09.04.19
여기는 베트남 입니다 ...ㅇㅇㅇ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9.04.18
하루에 2키로씩빠지는걸보고 자신감을얻었습니다 그냥 밥을먹고있습니다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17
오랜만에 체육관에 갔는데,,,, 얼마 안되서 운동 끝나버려서 마음이 아파요 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16
배가고프니 밥을먹어야지...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16
체육관 언제옴기나여 ㅋㅋ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4.15
아.. 운동하고싶어죽겟네요;ㅎㅎ .. 팔나스면 바로 물리치료받으면서 운동빡세게해서 시합나가겠습니다.!!
작성자
김민우(독버섯)
작성시간
09.04.15
요즘에 운동을 못 했더니 너무 힘들어요 근육은 삭는듯 하고,,, 살 만 찌고 있고,,,, 시험 끝나고 학원 일주일 쉬면서 열심히 운동할 게획입니다!! 앞으로 이주간은 토요일만 운동하고요 삼십일 이후에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운동하고싶어요ㅜㅜㅜ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14
관장님 오늘 내일 못나가요 ㅠㅠ 레포트가 많아서 ㅜㅜ 휴.. 운동가고싶다 ㅠㅠ
작성자
황정연
작성시간
09.04.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