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문어와 홍인이에게 일촌신청완료!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9.04.14
어제는 체육관가서 앉아서 스파링 구경하는 꿈을 꿨습니다... 내일 무릎이 좋아지면 꼭 가겠습니다...
작성자
배드보이
작성시간
09.04.13
안녕하세요 수원 삼성의 이건우입니다. 수원쪽도 이것 저것 일이 많았는데 글한번 올리기 힘들었네요.. 자주 들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자주 뵐수 있도록 할게요..
작성자
boobytrap
작성시간
09.04.13
지난주 목요일부터 아프던 어깨가 어제는 팔을 들 수도 없을정도로 통증이 심합니다...오늘 와이셔츠 입는데 10분 걸렸네요. 다들 몸 조심하십시요...저도 더 탈 나지않게 쉬어야될 것 같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4.13
전 다다음주까지 못갈듯하네요 다다음주가 시험기간이라 학교에 남아서 공부할려고요~ 모두 다치지 마시고 운동하세요~ㅎㅎ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4.12
어제 집에가는데 무릎이 너무 아파서 기어갔습니다... ㅠㅠ 하지만 하루만에 많이 좋아진걸로 보아 인대쪽이나 뼈쪽은 아닌것 같습니다.. 반달레이징태를 완벽히 제압하기위해 쉬는 중에도 악력기를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배드보이
작성시간
09.04.11
유홍인이 엠티가서 여자친구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왠지말해둬야할거같아서요. 내일돌아와서 이글을보면 식겁하겟죠?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11
시험이다가와서 학교에서 야자를할 계획입니다 당분간 운동 못나갑니다 하지만 내일은 갑니다 ㅋㅋ
작성자
날쌘도리김조교
작성시간
09.04.10
운동하고 싶어.......
작성자
전산실주인
작성시간
09.04.10
12시간 자고 버피 햇더니 조금 살거 같군요... 어제 술 마니 마셔서 운동 못할줄 알앗는데 ...역시 수면이 쵝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4.09
내일 운동 못 나갈꺼 같습니다 (행평가 하느랃ㄷ) 오늘 늦게 나마 운동 가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4.08
앞으론 탭을더 빨리치겠습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9.04.08
안녕하세요 김반달래이징태입니다 에메르징요에서 징짜가 너무탐나서 이름하나지어봣습니다
작성자
반달레이징태
작성시간
09.04.08
오늘 새로운 회원이 강호에 입문했습니다. 근데 26살의 이쁜아가씨였네요^^ 근데 이친구 좀만 다듬으면 제2의 당산대경이 될정도로 기술 습득이 빠르더군요. 암튼 강호에 오랜만에 활기가..... 근데 문제는 도복을 왜사야하는지 이해를 못한다는 ㅜㅜ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4.08
제가 올 여름에 아오키가 수련하고 있는 파라에스트라 도쿄에 갈 예정인데.. 어제 아오키의 30초 초살 패배를 지켜본 저의 부친 께서 마하 도장을 추천 하셧습니다..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4.06
어제 사쿠라이 마하 하야토에게 너무나 어이없게 진 아오키 신야를 보면서 종합격투기에서의 "주짓수까"의 자부심은 좋으나 "주짓수 만능주의"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4.06
목요일저녁에체육관들렸다갔는데요~ 원장님도못뵈고이하다른형님들...오태형도못보고갔네요 ㅜㅜ 보건이형님은 잠깐이라도뵜는데...저는서울에있다오늘 다시기숙사왔습니다 아참그리고순성이형 저녁사주셔서감사합니다 __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9.04.06
역시 사쿠라이 하야토!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4.05
이제 다음주 금,토일에 뵙겠습니다~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4.05
성진아 MARC는 필리핀 시합 불참으로 결정 되엇구나.. 앞으로도 시합 정보 부탁한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4.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