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광하오빠가 체육관에 왔습니당 원장님도 안계시고 해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봐서 무지 반가웠는뎈ㅋㅋ참, 저 내일 입안에 찢어진거 꼬매러 가서 못 나올 듯 합니다(다행이 엄마는 모르셔서 몰래 꼬매고 없던일 처럼 일상으로) ㅠㅠ 아마 붓기가 토요일쯤 빠질 듯 해서 토욜에 운동가겠습니다 작성자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작성시간09.04.02
다들 건강하시죠 ? ㅎㅎ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 자기전에 한번씩들어와서 체육관식구들 글 쓴것들 확인하면 저 또한 빨리 복귀 해서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 요세는 거의 운동을 못하고 있습니다 . 공부 하느라 학교 다니느라 . 생각보고 시간이 많이 남지 않는군요. 그래도 운동에는 욕심이 많아서 할때는 정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5월달에 다시 marc로 복귀 했을때 . 많이 쳐지기 싫어서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 항상 다들 건강하시고 ^^ 가끔씩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 화이팅 ^^ 작성자건재돌이작성시간09.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