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아 나도 궁금하다.... 결과가;;; 두분다 이기셨겠죠????ㅎㅎㅎ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3.22
-
시합 결과 궁금해요 시험대비에 들어가서 방금 집에 들어왔어요 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22
-
오늘 시합응원 가려고 했는데 그놈의 일때문에 못가게 되었네요 ㅠㅠ오늘 시합 순성이는 캔슬되었다구 들었구 하구 성준이와 닉은 이겼겠죠? 지금 연락 해봐야겠습니다.화이팅 m.a.r.c
작성자
최승환.
작성시간
09.03.22
-
아맞 다오늘 시합 ;;아죄송합니다..
작성자
비기너의김조교
작성시간
09.03.22
-
오늘 시피릿 시합나가시는 분들 모두 부상없이 잘 치루실길 바랍니다 !!! 응원가고 싶지만 엄마가 오늘 하루쯤은 쉬라고 말리셔서 못갈꺼같습니다 마음 속으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ㅜㅜ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22
-
봄이네용^^ 어디론가 훌쩍 떠나구 싶어집니당~ 바람도 쌜겸 ... 몸두맘두 싱숭생숭^^ 하지만 여건이 ㅠㅠ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3.21
-
거울로 제얼굴 보니 무척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9.03.20
-
세르처리 오늘 보니 무척 반가웠삼~ ㅎㅎㅎ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3.20
-
잭슨황 오늘 보니 무척 반가웠다 ....순성이보다 백배더....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9.03.20
-
관장님.. 요즘 학교 개강하고나서 정신이 하나도없네요.. 어느정도.. 생활이 안정되면 운동 시작하겠습니다. 사전에 말씀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작성자
황정연
작성시간
09.03.19
-
감기가 심해져서 기침이 안멈추고 열도 나네요.. 오늘은 운동못갈꺼같아요..;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09.03.19
-
아..군생황10일남앗음,, 곧가겟습니다 ㅋ
작성자
이해용
작성시간
09.03.18
-
어제 운동하면서 느낀점 인데 체력이 정말 저질이 된것 같아요,, 버피를 일분씩 하고 스파링을 쉬지않고 했었는데,,, 감도 많이 떨어진것 같아서 마음이 많이 아파요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18
-
어제 닉과의 노기 스파링에서 또 니바와 토홀드 한번씩 당했습니다... 매일 당합니다.. 그러다 다른 분과 스파링할 때 하체를 성공시켰습니다.. 역시 탭치면서 배우는게 제일 효과적인(?) 모양입니다..
작성자
배드보이
작성시간
09.03.17
-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요즘 요양중이라 자주 아카데미를 가지 못하는군욤 ㅋㅋ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3.17
-
버스타고 오면서 체육관의 불켜진 모습을 보고 마음아파하며 집에 왔어요 ㅠㅠㅠ 운동하고싶다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17
-
황산였는데 다들 삼겹살은 드셨는지...전 못먹었습니다..ㅠ_ㅠ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09.03.16
-
오늘부터 황사가 온답니다... 미리 대비들 하세요...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3.16
-
우왕!!! 벌써 두줄이네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15
-
어제 오태가 주천이에게 저를 집까지 바래다 주라고 계속 압박(?)을 가했습니다...이런 연장자 공경사상은 글로 남겨야 할거 같기에...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3.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