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 나도 궁금하다.... 결과가;;; 두분다 이기셨겠죠????ㅎㅎㅎ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3.22
  • 시합 결과 궁금해요 시험대비에 들어가서 방금 집에 들어왔어요 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22
  • 오늘 시합응원 가려고 했는데 그놈의 일때문에 못가게 되었네요 ㅠㅠ오늘 시합 순성이는 캔슬되었다구 들었구 하구 성준이와 닉은 이겼겠죠? 지금 연락 해봐야겠습니다.화이팅 m.a.r.c 작성자 최승환. 작성시간 09.03.22
  • 아맞 다오늘 시합 ;;아죄송합니다.. 작성자 비기너의김조교 작성시간 09.03.22
  • 오늘 시피릿 시합나가시는 분들 모두 부상없이 잘 치루실길 바랍니다 !!! 응원가고 싶지만 엄마가 오늘 하루쯤은 쉬라고 말리셔서 못갈꺼같습니다 마음 속으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ㅜㅜ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22
  • 봄이네용^^ 어디론가 훌쩍 떠나구 싶어집니당~ 바람도 쌜겸 ... 몸두맘두 싱숭생숭^^ 하지만 여건이 ㅠㅠ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3.21
  • 거울로 제얼굴 보니 무척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배순성 작성시간 09.03.20
  • 세르처리 오늘 보니 무척 반가웠삼~ ㅎㅎㅎ 작성자 주짓수엔젤 작성시간 09.03.20
  • 잭슨황 오늘 보니 무척 반가웠다 ....순성이보다 백배더....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9.03.20
  • 관장님.. 요즘 학교 개강하고나서 정신이 하나도없네요.. 어느정도.. 생활이 안정되면 운동 시작하겠습니다. 사전에 말씀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작성자 황정연 작성시간 09.03.19
  • 감기가 심해져서 기침이 안멈추고 열도 나네요.. 오늘은 운동못갈꺼같아요..;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09.03.19
  • 아..군생황10일남앗음,, 곧가겟습니다 ㅋ 작성자 이해용 작성시간 09.03.18
  • 어제 운동하면서 느낀점 인데 체력이 정말 저질이 된것 같아요,, 버피를 일분씩 하고 스파링을 쉬지않고 했었는데,,, 감도 많이 떨어진것 같아서 마음이 많이 아파요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18
  • 어제 닉과의 노기 스파링에서 또 니바와 토홀드 한번씩 당했습니다... 매일 당합니다.. 그러다 다른 분과 스파링할 때 하체를 성공시켰습니다.. 역시 탭치면서 배우는게 제일 효과적인(?) 모양입니다.. 작성자 배드보이 작성시간 09.03.17
  •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요즘 요양중이라 자주 아카데미를 가지 못하는군욤 ㅋㅋ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3.17
  • 버스타고 오면서 체육관의 불켜진 모습을 보고 마음아파하며 집에 왔어요 ㅠㅠㅠ 운동하고싶다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17
  • 황산였는데 다들 삼겹살은 드셨는지...전 못먹었습니다..ㅠ_ㅠ 작성자 최상혁 작성시간 09.03.16
  • 오늘부터 황사가 온답니다... 미리 대비들 하세요...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3.16
  • 우왕!!! 벌써 두줄이네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15
  • 어제 오태가 주천이에게 저를 집까지 바래다 주라고 계속 압박(?)을 가했습니다...이런 연장자 공경사상은 글로 남겨야 할거 같기에...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3.1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71 72 73 74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