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어제 주천이가 부천 집까지 바래다 줬습니다...이런 훈훈한 미담은 글로 남겨야 할거 같기에...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9.03.15
-
오늘은 승급심사가 있는 날입니다... 승급심사 참여 하시는 모든 관원분들 승급 하셧으면 좋겟네요. 그나저나 호이스 송님 빨리 퍼플 되셔야 할텐데..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3.14
-
비가 오니 성준이가 자꾸 "비비디바비디부" 주문을 외칩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3.13
-
손목이 가장 복잡한 관절이라네요... 인대 늘어난게 다시 안 줄어들면 습관성된다고.. 쉬어야하는데 스파링은 계속 하고싶고..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09.03.12
-
오늘 졸면서 모의고사 보고 왔어요 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11
-
오태씨! 감기 다 나았나요? 문자 받고 연락도 못했네요... ㅎㅎ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3.11
-
김보건 사범님. 자리를 마련해주셨는데...무례를 범했습니다. 용서해주십시오 ㅜ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3.11
-
원장님 이하 관원분들 너무 뵙고싶습니다..조만간 시간 내서 달려가겠습니다!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9.03.09
-
어쩌다가 씬씨아와 제가 관련된 글을 읽었는데 너무 웃겨서 그 부분만 퍼왔습니다( → "두 선수 모두 가냘픔과는 거리가 먼")ㅋㅋㅋ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08
-
컴퓨터 스피커 라인끼우려는데 끝부분 건들엇다가 감전됐습니다 제몸을타고 컴퓨터와연결됐는지 스피커에서 괴성이나네요..... 온몸이 저리네요 내컴 파워가 600짜린데...ㄷㄷ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3.08
-
요즘 힘빠지고 졸려요 ㅋㅋ
작성자
김지훈
작성시간
09.03.07
-
기다리는 사람이 길 못찾아서 늦게 온다네요ㄷㄷ 세시쯤 운동하러 갈꺼 같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07
-
어제 배순성 사범 체육관에서 통닭(마니커 제품) 득템이후 길거리에서 5천원 득템 성공...맥주 산다고 함..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3.06
-
아... 도복빨래하는데 띠까지 같이 빨려버렷네요...2년동안 안빨구잘버텻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유아쉽다 꺠끗하니깐 보기좋네요..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3.06
-
방금 호이스 송 님과 일대일 대화를 햇습니다.. 워낙 바쁘신 분이라 접속 시간에 아이디를 본것만으로도 영광인데.. 대화까지 하다니...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3.06
-
몸무게가 1달만에 3키로가 빠져 버렸어요 ㅠㅠ 다음달 시합나가야 하는데 ,,,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06
-
종훈아 운동해 니길은 거기에있을거같아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3.06
-
ㅎㅎㅎㅎㅎㅎ 저 내일 운동 가여;ㅋㅋ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3.05
-
종훈아 그냥운동해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9.03.05
-
이제 고3이라 대학을 가기위해 공부를 해야할꺼같습니다..ㅠ 그래서 당분간은 운동을 못갈꺼같습니다...
작성자
김종훈(독오리)
작성시간
09.03.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