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대회때 제대로 인사도 못드렸네요..^^ 이승재관장님및 marc가족분들 항상 화이팅하십시요... ㅎ 저는 너~무 부족한게 많아서 더욱더 열운해야겠습니다..ㅎㅎ 작성자 omkim1 작성시간 09.03.05
  • 오늘은 전주에서마지막운동하러갑니다~ 야호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3.05
  • 원장님! 주문하신 물건은 잘 받으셨죠? 후배한테 아마 도착했을꺼라고 연락이 와서 확인차 글 남기고 갑니다... ^-^ 암튼...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3.04
  • 몸살과 위염,장염이 심하게 걸려서 학원,학교도 못나가고.. ㅋㅋㅜ 몸이 회복되는데로 나가겠습니다. 운동하고 싶습니다 ㅜ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3.03
  • 아;ㅋㅋ 진짜;ㅋㅋ 오니깐 심심하네요;ㅋㅋ 동윤이형인가??? 그형 봤어여;ㅋㅋ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3.02
  • 내일 부터 이제 진짜 고등학생이돼서 일과가 빠듯하다는게 느껴지네요 ㄷㄷ 학원시간 때문에 월 수 금은 앞으로 운동을 못 나갈꺼 같습니다 ㅠㅠ 갈 수 있도록 최대한 시간을 낸다고 냈는데 ,,, 좀 힘드네요 ㅜㅜ 내신 1등급안에 들면 운동을 마음껏 하도록 해주겠다고 엄마가 약속을 하셔서,,, 열심히 내신올리기 모드로 가고 있습니다 빨리 내신올려서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01
  • 상훈아 너의 재능이면 3년안에 문디알 챔피언도 가능하다 갈루급에서... 그래도 대학을 갈것이냐??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3.01
  • 이제 상훈이형 별루못보겟네여 ㅠ 작성자 김지훈 작성시간 09.02.28
  • 저 이제 내일 학교기숙사 들어가네요;; 한 금요일에 올라올듯 하네요 이제 횟수제로 해서 금요일마다 해야할듯하네요;ㅋ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2.28
  • ㅠㅠ 오늘 교복맞추러 갑니다 겨우 중학교 졸업인가 싶었는데 고등학교 ㄷㄷㄷ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27
  • 어제 오태형님께서 전화를하셧는데 목소리 정말 전혀다른사람이었습니다 못알아듣고 계속 의심을했습니다 반성합니다 이런건 글로남겨야할거같아서.....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27
  • ㅜ 시합 끝나고 체해서 고생하고 운동도 못하고 학교 오티 ㄷㄷ 오늘 3시간 자고 학원시험보러 왔는데 1시부터라네요 ㄷㄷㄷ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27
  • marc여러분 우리 스승님 께서 대한민국 주짓수 발전을 위해 밤낮으로 홀로 뛰고 계십니다...도와주는 인간 한명도 없습니다...어떻게 해야 될까요 반성합시다....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9.02.26
  • 추성훈도 UFC 로 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26
  • 입술에 뭐가 많이 나서 치료하고 수련에 참가하겠습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26
  • 사범님 무언가 골기퍼 이운재 닮으신거같아요 ㅎㅎ 작성자 김지훈 작성시간 09.02.26
  • 빠른시간 안에 강해지고 싶습니다..ㅠㅠ 내일부터열심히..!!...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09.02.26
  • [예언글] 오늘 아식스운동화 가져갈께요.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09.02.25
  • 순성이형;ㅋㅋ 이종까페에 올라왓네요~ 결승전;;;ㄷㄷ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2.25
  • 한 2주 정도는 다리 다친것 때문에 아카데미에 나가지 못할것 같네요 다들 부상 조심하시고 즐겁게 운동하시길~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2.25
이전페이지 71 72 현재페이지 73 74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