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대회때 제대로 인사도 못드렸네요..^^ 이승재관장님및 marc가족분들 항상 화이팅하십시요... ㅎ 저는 너~무 부족한게 많아서 더욱더 열운해야겠습니다..ㅎㅎ
작성자
omkim1
작성시간
09.03.05
오늘은 전주에서마지막운동하러갑니다~ 야호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3.05
원장님! 주문하신 물건은 잘 받으셨죠? 후배한테 아마 도착했을꺼라고 연락이 와서 확인차 글 남기고 갑니다... ^-^ 암튼...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3.04
몸살과 위염,장염이 심하게 걸려서 학원,학교도 못나가고.. ㅋㅋㅜ 몸이 회복되는데로 나가겠습니다. 운동하고 싶습니다 ㅜ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3.03
아;ㅋㅋ 진짜;ㅋㅋ 오니깐 심심하네요;ㅋㅋ 동윤이형인가??? 그형 봤어여;ㅋㅋ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3.02
내일 부터 이제 진짜 고등학생이돼서 일과가 빠듯하다는게 느껴지네요 ㄷㄷ 학원시간 때문에 월 수 금은 앞으로 운동을 못 나갈꺼 같습니다 ㅠㅠ 갈 수 있도록 최대한 시간을 낸다고 냈는데 ,,, 좀 힘드네요 ㅜㅜ 내신 1등급안에 들면 운동을 마음껏 하도록 해주겠다고 엄마가 약속을 하셔서,,, 열심히 내신올리기 모드로 가고 있습니다 빨리 내신올려서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3.01
상훈아 너의 재능이면 3년안에 문디알 챔피언도 가능하다 갈루급에서... 그래도 대학을 갈것이냐??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3.01
이제 상훈이형 별루못보겟네여 ㅠ
작성자
김지훈
작성시간
09.02.28
저 이제 내일 학교기숙사 들어가네요;; 한 금요일에 올라올듯 하네요 이제 횟수제로 해서 금요일마다 해야할듯하네요;ㅋ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2.28
ㅠㅠ 오늘 교복맞추러 갑니다 겨우 중학교 졸업인가 싶었는데 고등학교 ㄷㄷㄷ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27
어제 오태형님께서 전화를하셧는데 목소리 정말 전혀다른사람이었습니다 못알아듣고 계속 의심을했습니다 반성합니다 이런건 글로남겨야할거같아서.....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27
ㅜ 시합 끝나고 체해서 고생하고 운동도 못하고 학교 오티 ㄷㄷ 오늘 3시간 자고 학원시험보러 왔는데 1시부터라네요 ㄷㄷㄷ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27
marc여러분 우리 스승님 께서 대한민국 주짓수 발전을 위해 밤낮으로 홀로 뛰고 계십니다...도와주는 인간 한명도 없습니다...어떻게 해야 될까요 반성합시다....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9.02.26
추성훈도 UFC 로 ㄷㄷㄷ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26
입술에 뭐가 많이 나서 치료하고 수련에 참가하겠습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26
사범님 무언가 골기퍼 이운재 닮으신거같아요 ㅎㅎ
작성자
김지훈
작성시간
09.02.26
빠른시간 안에 강해지고 싶습니다..ㅠㅠ 내일부터열심히..!!...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09.02.26
[예언글] 오늘 아식스운동화 가져갈께요.
작성자
송-스윕-형근
작성시간
09.02.25
순성이형;ㅋㅋ 이종까페에 올라왓네요~ 결승전;;;ㄷㄷ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2.25
한 2주 정도는 다리 다친것 때문에 아카데미에 나가지 못할것 같네요 다들 부상 조심하시고 즐겁게 운동하시길~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2.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