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1시에 헬스장 갈라고 하다 잠깐 잣는데 5시.. 밥먹고 잠깐 누웟는데 9시. 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18
  • 오늘은 학원 끝나는대로 바로 가겠습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17
  • ㅜㅜㅜ 장염과 위경련때문에 아무것도 못먹고 고생중이예요 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14
  • 아;;;오늘 갈라고 했는데 손목이 너무 아프네요;;;ㅋ 작성자 김상훈 작성시간 09.02.14
  • 허허허허허허헣 한줄메모에 처음 쓰는 글이군요. 20일날 해남갑니다!! ㅠ...(할머니 칠순잔취) 작성자 타이렁 작성시간 09.02.13
  • 졸업식날 새벽까지 놀다가 늦게 들어와서 오늘 운동을 못 했습니다 ㅠㅠㅠ 정신차리고 운동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13
  • 파라시안은 약물반응떳다는군요 김동현무효경기됄듯?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12
  • 아...답답합니다..할머니 칠순이시라 행사 치르니라 지방에 내려갔다왔습니다. 운동하고 싶어 미치겠는데....살쪘으면 안돼는데...ㅜㅜ 목요일부터 하루도 빠지지 않고 나갈겁니다.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11
  • 그저께 체육관에 핸드폰과 졸업앨범을 놔두고 와서 2일간 핸드폰 금단현상에 빠졌었는데 오늘 봐서 너무 행복 해요 ㅋㅋ 어제 졸업식이라 노느라 못갔는데 다음주 부터는 빠지지 않고 운동하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11
  • 아케보노.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2.11
  • 호이스송꼐선 정말바쁘시네요 국제교류하시나봅니다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11
  • 호이스 송 (한국명 : 송 "스윕" 형근)님 께 대화를 신청햇으나 바쁘신 관계로 대답이 없으셧습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11
  • 연락못드리고 못가서 정말죄송합니다 피치못할 사정이 생겨서..ㅜㅜ...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9.02.11
  • 전다시 동천백산으로 올라갑니다 ㅋㅋㅋㅋ 가서 자객의힘을키워서오겠습니다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2.10
  • 오늘 제 최장수면시간 22시간을 23시간 자서 깼습니다 ㅎㅎ 자도 자도 졸려서 큰일이예요 ㅋㅋㅋ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09
  • 인간어뢰 김남훈님과 사진을 못찍다니...흙흙흙...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2.09
  •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수련에도 더욱 정진합시당~^^ 작성자 김보경 작성시간 09.02.08
  • 간간히 아카데미에 들렀다가 가신 식구분들 얼굴을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반갑고 좋았습니다 종종 이런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2.08
  • 오늘 사무총장님 멋졌 습니다 그리고 우리marc식구들 얼굴들보니 정겹고 반갑고 좋았습니다 화이팅 합시다 ...엠 엠 에이 에이 알 알 씨 씨 화이티 화이팅!!!!!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9.02.08
  • 아.,오전에 출근해서 이제 퇴근하고 들어왔네요., 오늘 꼭 참석하고싶었는데.., 참석 못해서 죄송합니다., -_ㅜ 작성자 때우군 작성시간 09.02.08
이전페이지 71 72 73 74 현재페이지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