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대회재밌겟당.......전안나갑니다요 헿헿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1.31
  • 다음주 부터 학원에서 오후수업을 진행해서 2주정도 화,목요일은 운동 못 할것같습니다(토요일은 늦겠지만 운동할 수있을듯 합니다 ㅎ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30
  • 2회모터원 전국대회가 21일 열립니다. 전 -63kg급으로참가합니다 . 팔부상으로 -GI 만참가합니다용^^ 작성자 김보경 작성시간 09.01.30
  • 유도부 스키체험행사 끝내구 지금 막 들어왔습니다... 밤 근무 마치고 이 시간까지 잠을 못 잤더니 넘 피곤하네요... 1시간 뒤에 또 약속이 있어서 잠 좀 자둬야겠네요...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29
  • 사북초등학교 유도부 스키체험행사 준비때문에 지금 숙소에 들어왔네요... 좀 있다 출근~ 아침에 퇴근하자마자 오후 5시까지 행사지원나갑니다...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28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원장님 이번에 뵈러가겠습니다 형님들도 너무 보고싶네요 ㅠㅠ운동 곧 시작해야되는데.. !!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9.01.28
  • 연휴 마지막날이 지났네요... 출근하시는 분들은 늦지 않게 출근 잘 하세요... 전 지금 근무중~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28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9.01.26
  • 체육관 관원님들 떡국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작성자 건재돌이 작성시간 09.01.25
  • 사람들이 효도르가 밀리다가 이겻다고 좋아라하는데 다시봤더니 맞은거 두대밖에없는거같은데.....다헛방이네여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1.25
  •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 저는 광주 내려가는데 버스에서 13시간 걸렸습니다 ㅋㅋㅋㅋ;;; 죽는줄...ㅜㅜ 작성자 유-료토마치다-홍인 작성시간 09.01.25
  • MARC 최고의 기대주 : 송형근 (호이스 송)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25
  • 오태씨! 문자 고마워요... ㅎㅎ 열심히 합시다~ 성수기 끝남 꼭 한 번 놀러오구요...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25
  • 하얀 눈이 펑펑 오고있습니다 새해 복 오늘날리는 눈 만큼 많이 받으세요 ㅎㅎㅎ 연휴 잘 보내시구요 ㅎ 새해에는 얌전한 유진이(?)가 될테니까 기대해주세욯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24
  • 펄펄 눈이 날리네요...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24
  • 설연휴모두 즐겁게보내시구요~ 이번에 날씨추워진다니까 감기다들조심하세요 원장님 이번에 뵈러갈게요^^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9.01.24
  • 고향가시는분들은 차조심하시구요! 가셔서는다들 배탈조심하시구요 ! 설잘보내시고 연휴때 열심히 쉬시길바랍니다~ 작성자 김-반달레이-진태 작성시간 09.01.24
  • 학원숙제 때문에 운동시간 줄이고 집에 틀어박혀 초점도 안맞는 눈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ㄷㄷㄷ 피로회복을 도와줄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한 시간 ㄷㄷㄷ 누군가가 피로회복을 해주길 바라지만 옆엔 아무도 없어서 더 서글픈 마음이 드네요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22
  • 원장님! 선배가 지금 체육관 이사 문제로 많이 바쁘다네요... 설연휴 이후에 알아보고 연락 준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22
  • 아 친척동생 그만 보고 제발 도장좀 나가고 싶네요 고모부께서 오늘 빨리퇴근하셔야 될텐데 ㅋ 작성자 유-마우리시오-홍인 작성시간 09.01.21
이전페이지 76 현재페이지 77 78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